권상우X오정세 삶 뒤바뀐다..'스위치', 관람 포인트 셋

김나연 기자 2022. 12. 19. 07: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해 첫 한국영화 '스위치'가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스위치'는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와 그의 뒤처리를 전담하는 극한직업 매니저, 가깝고도 먼 두 남자의 인생이 하룻밤 사이에 180도 스위치 된다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영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스위치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새해 첫 한국영화 '스위치'가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을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19일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놓쳐서는 안 될 관람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 BEFORE & AFTER 하룻밤 사이, 톱스타와 매니저의 삶이 뒤바뀐다?!

'스위치'는 돈 많고 개념 없는 안하무인 톱스타와 그의 뒤처리를 전담하는 극한직업 매니저, 가깝고도 먼 두 남자의 인생이 하룻밤 사이에 180도 스위치 된다는 기상천외한 설정을 바탕으로 한 영화. '만약 그때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이라는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법한 상상을 통해 보는 이들의 공감대를 자극하는 한편, 데칼코마니처럼 극과 극 상황을 맞이한 '박강'(권상우 분)과 '조윤'(오정세 분)의 인생을 비교해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여기에 기막힌 설정으로 인해 탄생한 안하무인 톱스타 & 극한직업 매니저 '박강', 짠내 폭발 매니저 & 치명적인 톱스타 '조윤', 잘나가는 아티스트 & 생활력 만렙 투잡러 '수현'(이민정 분)까지. 반전 매력 가득한 1인 2색 캐릭터로 유쾌한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스위치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MIX & MATCH '브로맨스' 권상우&오정세, '리얼 부부케미' 권상우&이민정, '찐가족 케미' 권상우-이민정-박소이-김준까지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박소이, 김준 등 대중에게 친숙하고 호감도 높은 웃음버튼 배우들이 선보일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도 빼놓을 수 없다. 웃픈 상황에 처한 남자의 심경을 실감 나게 그려낸 생활연기와 진정성 있는 연기까지 모두 소화한 '장르만렙' 권상우부터 짠내 폭발 매니저와 치명적인 매력의 톱스타, 전혀 다른 캐릭터를 맛깔스럽게 살린 '레전드 캐릭터 제조기' 오정세, 아련한 첫사랑에서 결혼 10년 차 생활력 만렙 현실 아내로 변신한 '반전 매력' 이민정, 한겨울 추위도 녹이는 귀염뽀짝 매력의 '히든카드' 박소이, 김준까지. 적역 캐릭터를 맡은 완벽한 캐스팅 조합이 보여줄 브로맨스, 부부 케미, 가족 케미가 극의 재미를 배가시킬 예정이다.

스위치 /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 ONE PLUS ONE 웃음, 공감, 감동 다 잡았다!

예기치 못한 기상천외한 상황, 친근한 캐릭터, 웃음과 감동이 적절하게 조화된 스토리와 적역 캐스팅 배우들의 호연으로 전 세대 관객들의 사랑을 받은 '과속 스캔들'(2008)과 '수상한 그녀'(2014)의 뒤를 이어 '스위치'가 극장가를 뒤집어 놓을 '해피 무비' 대열에 합류한다. 스위치 된 인생을 통해 자신이 선택한 삶과 일상의 소중함, 진정한 행복의 의미에 대한 물음과 울림을 전하는 영화 '스위치'는 유쾌한 웃음과 신박한 재미, 현실 공감 스토리와 따뜻한 감동까지 다 잡으며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여기에 연말연시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소재를 바탕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재미있고 즐겁게 볼 수 있는 가족영화의 매력을 십분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스위치'는 내년 1월 4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김나연 기자 ny0119@tmstarnews.com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