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이 더 즐거웠던 영웅군단의 뜻깊었던 자선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 한국시리즈까지 가는데 팬들의 응원이 굉장한 힘이 됐습니다" "선수들 모두 함께 하겠다며 자선카페 제안을 응원했어요" 키움 히어로즈 주장 이용규의 말이다.
때를 맞춰 캡틴 이용규는 시즌 내내 응원해준 팬들과 형편이 어려운 유소년 선수들을 위해 일일 자선 행사와 자선 경매를 제안해 선수단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 한국시리즈까지 가는데 팬들의 응원이 굉장한 힘이 됐습니다“ ”선수들 모두 함께 하겠다며 자선카페 제안을 응원했어요“ 키움 히어로즈 주장 이용규의 말이다.
키움 히어로즈는 몇 년 전부터 일일 자선 호프 행사를 열었지만 그동안 코로나19로 자선 행사를 개최하지 못하다 올해 3년 만에 자선행사를 진행했다.
때를 맞춰 캡틴 이용규는 시즌 내내 응원해준 팬들과 형편이 어려운 유소년 선수들을 위해 일일 자선 행사와 자선 경매를 제안해 선수단의 전폭적인 응원을 받았다.
지난 18일 오후 서울 강서구 마곡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영웅군단의 작은 자선 행사에는 정규시즌 동안 진행한 ‘나의 영웅을 소개합니다’ 이벤트에 당첨됐던 팬들과 사전 신청에 당첨된 팬 200명이 참석했고, 키움에서는 이용규, 이지영, 임지열, 전병우, 이정후, 김재현, 김웅빈, 김혜성, 김준완, 김태진, 김휘집, 박준태, 송성문, 전병우(이상 야수)와 김동혁, 김성진, 김재웅, 이명종, 이승호, 최원태, 안우진(이상 투수) 등 총 20명이 참석했다.
낮 12시에 시작된 이날 행사는 팬들과 선수들의 브런치 타임과 사인회, 기념촬영 등 팬 서비스, 그리고 선수들의 애장품 경매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날 자선 행사에서 키움 선수들은 산타 모자와 앞치마를 입고 팬들의 테이블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커피와 빵 주문을 받아 서빙을 했고, 테이블에 같이 앉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대화를 이어갔다.
이날 참석했던 모든 선수단은 참석한 팬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2022 MVP 이정후의 인기는 단연 압도적이었다.
이정후는 한 테이블도 놓치지 않고 모든 팬들을 찾아가는 특급 서비스를 펼치며 팬들을 즐겁게 했다.
행사에 참석한 팬들도 “몇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즐거웠다”며 참석 소감을 전했다.
자선 행사가 끝난 후 진행된 애장품 경매에서는 한국시리즈 동안 착용한 송성문의 노란색 팔토시가 5만원에, 이정후의 사인배트는 51만원에 낙찰됐다.
김혜성이 내놓은 스파이크는 190만원에 낙찰되면서 자선경매 최고가를 찍었다.
키움 선수단은 이날 자선 행사 수익금과 경매 수익금 전액을 어려운 환경에서 운동하고 있는 유소년 선수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마곡(서울)= 김재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효린, 화끈하게 찢어진 청바지 입고…시크+섹시 [똑똑SNS] - MK스포츠
- 손연재, 결혼하니 더 예뻐졌네…고급+우아美 [똑똑SNS] - MK스포츠
- 에바 포피엘, 카타르서 한껏 자랑한 비키니 몸매 “남편 감사”[똑똑SNS] - MK스포츠
- 김사랑, 치명적인 실루엣…야간에도 빛나네! [똑똑SNS] - MK스포츠
- 안우진, 태극마크 무산 유력...추가 발탁 논의 없었다 - MK스포츠
- ‘손흥민 50호골 쾅! 배준호 쐐기골 쾅!’ 홍명보호, WC 3차 예선 5G 무패 행진…쿠웨이트 3-1 격파 -
- ‘만루포+5타점+호수비’ 김도영 다했다, 360억 괴물 좌완 붕괴…‘곽빈 쾌투→김택연 혼쭐’ 류
- “가상 부부의 인연에서 진짜 우정으로”… 김소은, 눈물 속 故 송재림 배웅 - MK스포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5명 10+득점’ 삼성생명, 개막 4연패 벗어나자마자 연승 성공!…신한은행은 2연패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