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 아카라카 단장 출신 쏠남 등장, 역대급 경제력+인물에 서장훈 감탄 (무엇이든 물어보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년째 이어지는 연말 행사 '솔로 특집 보살팅'이 찾아온다.
오늘(1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에서는 '2022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진행된다.
이번 '보살팅'은 지난해와 다른 시스템이 도입된다고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는 가운데, 매력적인 쏠남 쏠녀들의 설레는 소개팅이 펼쳐질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는 오늘(19일) 밤 8시 3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년째 이어지는 연말 행사 '솔로 특집 보살팅'이 찾아온다.
오늘(19일) 밤 8시 30분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96회에서는 '2022 물어보살 솔로 특집 보살팅'이 진행된다.
이날 '보살팅'에는 기존에 '물어보살'을 찾았던 솔로들과 뉴페이스가 한자리에 모인다. 특히 서장훈은 한 참가자를 보며 "그때에 비해 살이 빠졌고 몸도 좋아졌다. 경제력이 탄탄하고 인물도 훤칠하다. 우리가 아끼는 출연자"라며 높게 평가해 눈길을 끈다.
이어 등장한 쏠남은 수염과 장발, 새빨간 정장 등 독보적 스타일로 모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서장훈은 "우리도 처음엔 뭐 하는 사람인가(?) 했는데 알고 보면 순수한 사람이다. 춤 실력은 여러분이 어떤 생각을 하든 그 이상"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 다른 쏠남은 외모‧능력이 모두 다 되는 엘리트라고. 연세대학교 응원단 아카라카 단장 출신인 그는 서장훈의 마음을 단 한 번에 빼앗고 "네가 1등이다"라는 극찬을 들었다는 후문이다. 그가 보여줄 특급 장기자랑도 관전 포인트.
마지막으로 지코 닮은꼴의 22세 쏠남은 "연하나 동갑은 좋아하지 않고 연상만 좋아한다. 술은 아예 안 마신다"고 자신을 소개한다. 특히 그는 쏠녀들과 첫 만남부터 단 한마디로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iMBC 김경희 | 사진제공 KBS JOY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구조물 사고"…NCT 쟈니·재현·정우, 부상 입어 병원行 [전문]
- "쓰레기 취급"…이범수 '교수 갑질' 논란 '발칵'
- 박유천·휘성→리지·비아이, 제 맘대로 보답해버리기 [2022총결산]
- 안문숙 모친상 "엄마 방에도 못 들어가"…박원숙은 경찰서行 고백(같이삽시다)
- "잘 살게요" 장나라 '막춤'→이상윤X정용화 이별 삼창 [공식입장]
- "서정희 사망" 영정사진까지 조작한 유튜버 [소셜iN]
- '이혼' 장가현 "산후조리원 못 가고 폐경…조성민 늘 방해"
- 래퍼 최하민 "남자아이 변 먹으려"…성추행 1심 "우발적 범행 집유"
- 40대 여배우 칼부림 남편, 살인미수 혐의 구속
- 고은아, 코 성형수술 고민 "보형물 휘고 함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