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퀸와사비 "이화여대 교육공학과 출신, 학창시절 전교 1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퀸와사비가 반전 학벌 스펙으로 뇌섹녀 면모를 뽐냈다.
지난 18일 방송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딘딘, 김희철이 퀸와사비의 집을 방문해 집안 곳곳을 둘러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딘딘, 김희철이 먼저 퀸와사비의 집을 방문한 뒤 치타, 자이언트 핑크가 뒤이어 발길을 이었다.
딘딘이 퀸와사비에게 "대학가지 않았나"라고 묻자 퀸와사비는 "이화여대 교육공학과 출신"이라고 반전 스펙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8일 방송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딘딘, 김희철이 퀸와사비의 집을 방문해 집안 곳곳을 둘러보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딘딘, 김희철이 먼저 퀸와사비의 집을 방문한 뒤 치타, 자이언트 핑크가 뒤이어 발길을 이었다.
딘딘과 김희철은 다 함께 모이자 “이렇게 모여있으면 과거가 궁금하다”고 운을 뗐다.
딘딘이 퀸와사비에게 “대학가지 않았나”라고 묻자 퀸와사비는 “이화여대 교육공학과 출신”이라고 반전 스펙을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학창 시절엔 전교 1등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딘딘이 “요즘은 찾으면(검색하면) 다 나온다”고 믿지 않았고, 퀸와사비는 “제가 역변을 했을 거라고 많은 분들이 생각하시는데 성격은 그때도 지금이랑 똑같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댄스 동아리에도 들어갔었다. 어렸을 때부터 이런 걸 좋아했는데 현실적으로 공부를 해야 내가 하는 일에 이득이 될 것이란 생각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광주 폭설 속 정창현군 사흘째 실종...인상착의 공개
- '시작은 초라했지만 끝은 창대했다' 아르헨티나, 우승 대반전
- 연금저축 중도인출 하는데, 세금 얼마나 붙나요? [돈창]
- [월드컵 결산]4년 뒤 기약...2026 북중미 월드컵 어떻게 바뀌나?
- "밤새 중환자실 지켜줄 의사가 없다" 의료계 폭탄돌리기 '시작'
- 자국민과 동등한 ‘난민’…현실은 ‘맨땅에 헤딩’ 그 자체
- 넘어진 오토바이 돕다가… 음주운전 걸린 40대 연극배우, 누구?
- '전세 쇼크' 옮겨붙었다…월세마저 하락 전환
- 만 55세 은퇴설계중이라면…"IRP·연금저축으로 연금 준비하자"[돈창]
- 테슬라·아이온큐 쓸어담은 서학개미 '울상'…내년도 쉽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