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입어도 예뻐” 고윤정, 한복 패션쇼에 미모 폭발 (환혼2)[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윤정이 한복 패션쇼로 미모 폭발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2 빛과 그림자' 4회(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에서 진부연(고윤정 분)은 한복 패션쇼를 했다.
낙수가 환혼인이 되어 돌아오리라 겁먹은 사람들이 낙수가 돌아오면 장욱의 정혼자 진부연부터 공격하리라 여기자 그를 이용해 장욱과 진부연을 떼어놓고 진요원을 손에 넣을 작전을 세운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윤정이 한복 패션쇼로 미모 폭발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환혼2 빛과 그림자’ 4회(극본 홍정은 홍미란/연출 박준화)에서 진부연(고윤정 분)은 한복 패션쇼를 했다.
왕비는 진무(조재윤 분)의 제안에 따라 장욱(이재욱 분)을 함정에 빠트릴 연회를 열었다. 낙수가 환혼인이 되어 돌아오리라 겁먹은 사람들이 낙수가 돌아오면 장욱의 정혼자 진부연부터 공격하리라 여기자 그를 이용해 장욱과 진부연을 떼어놓고 진요원을 손에 넣을 작전을 세운 것.
진부연도 왕비의 연회에 초대를 받았고 김도주(오나라 분)는 “옷부터 선점해야 한다”며 진부연을 꾸미는데 열중했다. 김도주는 다양한 옷을 가져와서 진부연에게 입게 했고 “너무 화려한가? 이건 유행이 너무 지났다. 이건 야하다. 뭘 입어도 예쁘다”며 진부연의 미모에 감탄했다.
진부연이 “이리 많은 옷 중 어찌 고르냐”며 당황하자 김도주는 “이제 시작이다. 서른 벌은 입어보고 골라야죠”라고 답했다. 이후 진부연은 연회에 참석했지만 장욱은 진부연의 손톱을 먹은 쥐를 이용해 진부연을 살리고 환혼인을 제거하며 낙수 소문을 잠재웠다. (사진=tvN ‘환혼2 빛과 그림자’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
- 고원희, 결혼 후 미모 물오른 새 신부 “공주놀이 원없이”
- 현영, 제주도 여행 중 고립될뻔 “진짜 외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