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이런 모습 처음, 이금희에 90도 인사 ‘세상 공손’(당나귀 귀)[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선배 이금희를 만나 낯선 공손함을 보여줬다.
이금희는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이고 전현무는 2006년 KBS 32기 공개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는 이금희에 대한 존경심을 담아, 이후 김형래 에어서울 부문장의 VCR에서 이금희가 기내방송에 도전하자 "기내방송에 선배님 목소리가 나오면 안된다. 더 듣고 싶어서 안 내린다"고 딸랑거렸고 김희철은 "이러는 거 처음 봤어!"라며 연신 신기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전현무가 선배 이금희를 만나 낯선 공손함을 보여줬다.
12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 186회에서는 전 아나운서 이금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이금희는 "여기서 전현무 아나운서를 보게 되다니"라면서 반가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숙은 "전현무의 지금까지 보지 못한 모습이 포착됐다"면서 전현무가 대기실에서 이금희를 만나고 90도 인사하는 사진을 공개, "저렇게까지 인사할 수가 있냐"고 놀란 심경을 드러냈다.
이금희는 1989년 KBS 16기 공채 아나운서이고 전현무는 2006년 KBS 32기 공개 아나운서 출신. 전현무는 이처럼 대선배인 이금희가 자신이 입사했을 때 총 4명의 동기에게 고가의 필기구를 선물해줬다는 훈훈한 미담과 함께 "'넌 내 동기 같다'고 얘기하셨다"고 본인의 노안에 얽힌 경험담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현무는 이금희에 대한 존경심을 담아, 이후 김형래 에어서울 부문장의 VCR에서 이금희가 기내방송에 도전하자 "기내방송에 선배님 목소리가 나오면 안된다. 더 듣고 싶어서 안 내린다"고 딸랑거렸고 김희철은 "이러는 거 처음 봤어!"라며 연신 신기해했다. (사진=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이성민에 비자금 상속→카드대란으로 막대한 돈 벌어 ‘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
- 고원희, 결혼 후 미모 물오른 새 신부 “공주놀이 원없이”
- 현영, 제주도 여행 중 고립될뻔 “진짜 외출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