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준 “일본 팬미팅 갔다가 도깨비 만나, 음산한 기운 느껴” (낭만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현준이 일본에서 도깨비를 봤다고 말했다.
하지만 신현준은 "내 몸은 풍수를 느낀다. 정말로. 어제 풍수적으로 좋은 데서 잤다. 여기는 안 좋은 곳이다. 내 몸이 느낀다"고 주장했다.
이어 신현준은 "여기는 기운이 음산하다. 일본에서 도깨비를 봤다"며 "팬미팅을 갔을 때인데 온천에서 문을 열었는데 진짜 이런 배경이었다. 물소리도 나고. 음산한 기운을 받았다. 자는데 어깨가 너무 결리는 거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현준이 일본에서 도깨비를 봤다고 말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 신현준은 몸으로 풍수를 느낀다고 주장했다.
류시원은 잠자리에 들기 전에 “오늘 여기가 더 좋은 게 바람이 안 분다”며 자리가 좋다고 평했다. 하지만 신현준은 “내 몸은 풍수를 느낀다. 정말로. 어제 풍수적으로 좋은 데서 잤다. 여기는 안 좋은 곳이다. 내 몸이 느낀다”고 주장했다.
이어 신현준은 “여기는 기운이 음산하다. 일본에서 도깨비를 봤다”며 “팬미팅을 갔을 때인데 온천에서 문을 열었는데 진짜 이런 배경이었다. 물소리도 나고. 음산한 기운을 받았다. 자는데 어깨가 너무 결리는 거다”고 말했다.
신현준은 “아침에 통역하는 분이 문을 열었는데 나와 눈이 마주치고 놀라는 거다. 자기가 귀신을 보는데 아까 어깨에 도깨비가 앉아있었다고. 어린 도깨비가. 너무 아팠다고 했더니 도깨비가 놀아달라는 거라는 거다. 방을 옮기려고 했더니 거기서 그대로 자고 도깨비에게 잘해주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신현준은 “여기서 저희가 찢어지면 큰일난다. 오늘은 셋이 손을 잡고 잤으면 좋겠다”며 겁을 냈지만 다음 날 아침 잠에서 깨어나자 “터가 너무 좋은 곳이다. 꿈도 하나도 안 꾸고. 잘못한 건 인정해야 할 것 같다. 기운이 좋은 곳이다”고 말을 바꿔 웃음을 줬다. (사진=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
- 고원희, 결혼 후 미모 물오른 새 신부 “공주놀이 원없이”
- 현영, 제주도 여행 중 고립될뻔 “진짜 외출하지 마세요”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