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영만, 류시원 피라미 튀김+김치라면죽에 감탄 “추억 먹어” (낭만비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영만, 신현준이 류시원의 요리에 감탄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 류시원은 피라미 튀김, 김치라면죽을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류시원은 피라미를 손질해 피라미 튀김을 만들며 "얇게 반죽 안 하고 가루만 묻혀서 얇게 튀기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류시원은 김치라면죽을 만들었고 신현준은 "이건 완전 해장죽이다"라고 호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영만, 신현준이 류시원의 요리에 감탄했다.
12월 18일 방송된 TV조선 여행 버라이어티 ‘낭만비박 집단가출’에서 류시원은 피라미 튀김, 김치라면죽을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 류시원은 피라미를 손질해 피라미 튀김을 만들며 “얇게 반죽 안 하고 가루만 묻혀서 얇게 튀기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류시원은 완성된 피라미 튀김을 먹어보고 “맛있네. 과자 같고 맛있네”라고 만족했다.
신현준도 튀김 맛을 보고 류시원에게 엄지 척을 해보였다. 류시원은 “진짜 맛있는데?”라며 감탄했다. 이어 류시원은 김치라면죽을 만들었고 신현준은 “이건 완전 해장죽이다”라고 호평했다.
허영만도 김치라면죽을 시식했고 신현준이 “맛있냐”고 묻자 허영만은 긍정했다. 신현준은 “면이 불어도 맛있다”고 평했고 허영만은 “이거 상당히 추억이 될 것 같다. 추억을 먹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TV조선 ‘낭만비박 집단가출’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희태, 김남희 손잡고 배신‥송중기, 패륜 누명썼다 ‘충격’(재벌집 막내아들)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서동주, 독감 호되게 앓고 살 쏙 빠졌네 “식욕 감퇴 효과 고마워”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강소라, 출산 부기 다 빠졌네‥옷 흘러내릴 듯 가녀린 자태
- 고원희, 결혼 후 미모 물오른 새 신부 “공주놀이 원없이”
- 현영, 제주도 여행 중 고립될뻔 “진짜 외출하지 마세요”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