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희철X딘딘, 퀸 와사비 냉동실 보고 뒷걸음질

이아영 기자 2022. 12. 18. 22: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과 딘딘이 퀸 와사비의 더러운 냉동실을 보고 기겁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과 딘딘이 퀸 와사비의 집에 놀러 갔다.

김희철과 딘딘은 퀸 와사비의 손톱에 큰 관심을 가졌다.

퀸 와사비가 "기가 사는 느낌이다"라고 하자 치타는 "우리 애 기 죽였어?"라고 말해 김희철과 딘딘을 주눅 들게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화면 캡처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김희철과 딘딘이 퀸 와사비의 더러운 냉동실을 보고 기겁했다.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과 딘딘이 퀸 와사비의 집에 놀러 갔다.

김희철과 딘딘은 퀸 와사비의 손톱에 큰 관심을 가졌다. 퀸 와사비의 손톱은 매우 길고 화려했다. 딘딘은 만일 자신의 딸이 퀸 와사비 같은 네일을 하고 온다면 군대에 보낼 것이라고 분노했다. 두 사람은 퀸 와사비의 집을 구경했다. 그런데 냉동실을 열자마자 김희철은 기겁하며 뒷걸음질 쳤다. 냉동실에서 오래된 듯한 바나나가 나왔다. 전자레인지는 눈살이 찌푸려질 정도로 더러웠다. 퀸 와사비는 "나 진짜 시집 못 간다"며 주방을 가로막았다. 그리고 주방 빼면 괜찮지 않냐고 물었다.

치타와 자이언트핑크도 합류했다. 딘딘과 김희철은 두 사람이 오자 급격히 말수가 줄어들었다. 퀸 와사비가 "기가 사는 느낌이다"라고 하자 치타는 "우리 애 기 죽였어?"라고 말해 김희철과 딘딘을 주눅 들게 했다. 김희철은 세 사람에게 외모에서 풍기는 분위기 때문에 편견이 많을 것 같다고 했다. 퀸 와사비는 고등학교 때 전교 1등을 했다고 말했다. 퀸 와사비는 "지금이랑 똑같은 성격이었다. 댄스 동아리도 했었다"며 "어릴 때부터 이런 걸 좋아했는데 현실적으로 공부를 해야 내가 하는 일에도 이득이 될 거 같았다"고 말했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