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밥값내기 당첨→두끼 플렉스‥주우재 “불편해서 못 먹어”(홍김동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 박진영이 점심에 이어 저녁까지 플렉스했다.
12월 18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는 가수 박진영과 함께하는 '사연따라 딴따라' 여수편이 담겼다.
앞선 식사를 이미 박진영이 산 가운데, 박진영의 결과가 예측대로 나와 밥값내기에 당첨됐다.
주우재는 "불편해서 못 먹을 것 같다"고 했고 박진영은 쿨하게 게장을 내겠다고 손을 흔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홍김동전' 박진영이 점심에 이어 저녁까지 플렉스했다.
12월 18일 방송된 KBS 2TV '홍김동전'에는 가수 박진영과 함께하는 '사연따라 딴따라' 여수편이 담겼다.
멤버들은 여수 명물 게장 맛집을 찾아 밥값 27만원을 건 밥값내기 동전던지기를 제안했다. 같은 면을 택하는 다수가 제외되는 가운데, 첫 타자 장우영 앞면, 조세호 앞면, 주우재 앞면, 박진영 뒷면, 김숙 뒷면, 홍진경 앞면이 나와 박진영과 김숙의 최종 대결이 성사됐다.
이제는 박진영과 김숙의 대결. 앞선 식사를 이미 박진영이 산 가운데, 박진영의 결과가 예측대로 나와 밥값내기에 당첨됐다. 주우재는 "불편해서 못 먹을 것 같다"고 했고 박진영은 쿨하게 게장을 내겠다고 손을 흔들었다.
이후 멤버들은 복스럽게 게장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끌었다.
(사진=KBS 2TV '홍김동전')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재벌집’ 측 “송중기 주주총회 재소환, 배신과 음모 속 살아남아”[오늘TV]
- “밭에 버려졌던 개” 이효리, 캐나다 입양 보낸 산이 재회에 눈물 (체크인)[어제TV]
- 주영훈 “♥이윤미, 韓 자산 1~10위까지 친해‥남편 같은 아내” 능청(신랑수업)
- 손웅정 “축구선수 은퇴 후 생활고에 막노동, 子 손흥민 콘테이너 생활도”(유퀴즈)
- 샤이니 종현, 오늘(18일) 5주기…영원히 빛나고 그리울 사람
- “사람 놀리나” 지석진만 이용 당했다…불쾌한 연출에 뭇매 [SBS연예대상②]
- 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한가인 “딸 상위 1% 영재, 사회성 부족해 일반학교 진학 포기”(버킷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