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미국 RTD 칵테일 '버즈볼즈(BUZZBALLS)' 선보여

강동완 기자 2022. 12. 18. 20: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버즈볼즈(BUZZBALLS)를 선보였다.

버즈볼즈는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브랜드이다.

감각적인 디지인과 맛으로 미국 20~30대 고객을 사로잡아온 버즈볼즈는 국내 매니아들 사이에선 국내 본격 수입 전부터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믹솔로지트렌드에 부합, MZ세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 기대
GS25가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있는 버즈볼즈(BUZZBALLS)를 선보였다. 버즈볼즈는 미국 RTD(Ready to Drink) 칵테일 브랜드이다.

선보인 버즈볼즈 6종은 라임리타, 스트로베리, 칠리망고, 사워애플, 워터멜론, 초코렛 맛으로 전체 시리즈 13가지 중 국내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로 엄선됐다.

감각적인 디지인과 맛으로 미국 20~30대 고객을 사로잡아온 버즈볼즈는 국내 매니아들 사이에선 국내 본격 수입 전부터 홈파티 인기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무엇보다 기존 와인, 위스키 등과 완전히 차별되는 컬러풀한 외형은 마시기 전부터 눈길을 끈다. 또한 187ml라는 용량도 독특하다. 작은 항아리같이 생긴 병 모양은 앙증맞기까지 하다.

이하림 GS25 음용식품팀 MD는 "버즈볼즈는 최근 믹솔로지(Mixology)트렌드에 부합하는 상품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소용량 RTD 타입의 상품으로 GS25 주요 고객 층인 20~30대 MZ세대들이 놀이처럼 즐길 수 있는 주류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주류 경쟁력 확대를 위해 다양한 주류를 검토해 나갈 예정이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