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 선보여

황현선 기자 2022. 12. 18. 20: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퍼들의 골프 사랑은 겨울에도 식지 않는다.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보온성 뛰어난 다운점퍼를 찾는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아우터 라인을 빼놓을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 한해도 테일러메이드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고객들을 위해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한파에도 끄떡없는 겨울 아이템을 찾는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헤비다운 컬렉션'을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퍼들의 골프 사랑은 겨울에도 식지 않는다. 기온이 뚝 떨어진 요즘, 보온성 뛰어난 다운점퍼를 찾는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아우터 라인을 빼놓을 수 없다.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글로벌 퍼포먼스 골프웨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프리미엄 소재와 디자인 포인트를 가미한 다양한 스타일의 겨울 아우터를 선보였다.

라운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부담없이 착용 가능한 겨울 필수템 '프리미엄 롱다운'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훨씬 가볍고 힙 라인까지 가려주어 보온성 역시 뛰어나다.

모자에 달린 풍성한 폭스 퍼(Fur)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해주며 긴 기장감과 허리라인 밴딩이 전체적으로 슬림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준다.

겨울 라운딩을 위해 유현주 프로가 선택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아이템 가운데 적극 추천하는 '롱 구스다운 베스트'는 스윙 시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자유롭게 발휘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보온성은 물론 퀄팅선이 겉으로 보이지 않아 깔끔한 디자인을 연출한다. 특히 허리 절개라인과 허리 벨트가 슬림한 실루엣을 자아낸다.

여성 골퍼들 만큼이나 남성 골퍼들의 골프웨어 스타일도 중요하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남자 다운점퍼는 루즈한 핏과 볼드한 퀄팅 디자인이 매력적이며 은은한 광택감이 유니크한 느낌을 살려준다.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 또한 우수하다. 

또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다양한 구스다운 컬렉션을 제안함과 동시에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16일부터 온·오프라인을 통해 신상 다운점퍼를 구매한 고객 한에 쇼핑지원금과 테일러메이드 보스턴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올 한해도 테일러메이드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고객들을 위해 고객 감사 연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한파에도 끄떡없는 겨울 아이템을 찾는다면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헤비다운 컬렉션'을 눈여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