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길강→신승환·지승현, "사장 나오라 해!"…극과 극 갭차이 ('디저볼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디저트 가게를 찾은 게 아니라 건물을 뺏으러 온 사람들처럼 무시무시한(?) 비주얼을 뽐내는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디저트에 대한 생각도 입맛도 다른 4총사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는 U+(유플러스) 모바일tv 오리지널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무서운 형님들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디저트 먹어 볼래’가 디저트 가게를 찾은 게 아니라 건물을 뺏으러 온 사람들처럼 무시무시한(?) 비주얼을 뽐내는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의 모습을 선공개했다.
지난 15일 공개된 ‘디저볼래(STUDIO X+U 제작)’ 0화에서는 동화 속 세상처럼 귀엽고 알록달록한 디저트 가게를 찾은 ‘악역 전문’ 4총사의 모습이 그려졌다. 정해균과 지승현은 열심히 디저트를 구경하며 이야기꽃을 피웠지만, 맏형 안길강은 “난 모르겠다”라며 포기해 ‘디알못(디저트 알지 못하는 사람)’다운 면모를 보였다. 이어 그는 주문을 위해 “사장님 나오라 해”라고 박력 넘치게 외쳤고, 순간 심장이 얼어붙는 ‘악역 포스’가 드러나 ‘디저볼래’를 순간 누아르 물로 착각하게 만들며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이들이 디저트 가게를 방문한 뒤 가게가 갑작스럽게 폐업하는 해프닝이 벌어져 무서운 형님들의 ‘찐 포스’ 때문인가 하는 추측까지 유발했다.
특히 디저트에 대한 형님들의 4인 4색 매력은 환상적인 디저트를 찾아 떠나는 여정에서 이들이 그려낼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불어넣었다. 딸들의 추천으로 디저트 예능에 도전했다는 맏형 안길강은 “디저트를 전혀 안 좋아한다”는 뜻밖의 고백으로 충격을 자아냈다. 안길강은 최근 들어 딸들 때문에 디저트를 먹기 시작했지만, 단 것을 질색하며 당과 담을 쌓은 ‘No 당’ 파였다. 하지만 한국인들의 최고의 극찬인 “안 달고 맛있어” 소리가 나오는 디저트를 찾아내기엔 특화된 캐릭터로, 그가 만날 최고의 디저트가 궁금해진다.
반면, 정해균은 살벌한 외모와 달리 “음식을 만드는 것도, 먹는 것도, 보는 것도 좋아한다. 음식에 관심이 엄청 많다”라며 호기심과 궁금증 가득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특히 디저트를 먹으면서 레시피를 추리하기도 하고, 맛 표현에 있어서 누구보다도 디테일하고 섬세한 표현으로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였다. 정해균이 디저트를 눈으로 보는 시청자들에게 귀로 맛보게 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안길강을 감탄하게 한 샤프한 외모로 ‘실물 미남’에 등극한 지승현은 철저한 준비성으로 디저트 책까지 사서 미리 공부하는 열혈 열정을 보였다. 해박한 지식을 뽐낼 ‘닥터 ZI’ 지승현은 디저트의 세계와 디저트 상식까지 알차게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그리고 디저트에 진심인 ‘신슐랭’ 신승환은 어떤 디저트와 만나도 겁내지 않고 도전하는 모습을 선사했다. ‘NO 당’, ‘레시피’, ‘상식’을 찾는 안길강X정해균X지승현과 다르게 본연의 맛에 집중해, 남다른 먹방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디저트에 대한 생각도 입맛도 다른 4총사 안길강X정해균X신승환X지승현의 달콤살벌 디저트 입문기 ‘디저볼래’는 U+(유플러스) 모바일tv 오리지널 콘텐츠다. 15일 공개된 0회에 이어, 1회, 2회는 오는 22일 오후 5시 U+ 모바일tv에서 첫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