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무한 개막 14연승' 강성형 감독 "내용은 다소 아쉬워" [승장 코멘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양효진이 없어도 굳건하다.
선두 현대건설이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개막 연승 신기록을 자체적으로 깨고 있는 현대건설은 이날 승리로 14연승을 달렸다.
2위 흥국생명이 바짝 추격해오고 있지만, 현대건설은 단 한번의 패배도 없이 무패 기록을 연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주=스포츠조선 나유리 기자]양효진이 없어도 굳건하다. 선두 현대건설이 무패 행진을 이어갔다.
현대건설은 18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도드람 2022~2023시즌 V리그 페퍼저축은행과의 3라운드 대결에서 세트스코어 3대0(25-17, 28-26, 25-20)으로 승리했다. 개막 연승 신기록을 자체적으로 깨고 있는 현대건설은 이날 승리로 14연승을 달렸다. 14승무패 승점 38점으로 압도적 1위다. 2위 흥국생명이 바짝 추격해오고 있지만, 현대건설은 단 한번의 패배도 없이 무패 기록을 연장했다.
주전 미들블로커 양효진이 코로나19 확진으로 2경기 연속 결장했지만 나머지 선수들이 그 자리를 잘 채웠다. 특히 야스민은 이날 혼자서 38득점을 올리며 공격을 이끌었다.
경기 후 강성형 감독은 "연승을 이어가게 됐지만 경기 내용은 안좋았다. 특히 앞선에서 성공율이 낮았다. 어떻게든 이겼지만 내용은 아쉽다"고 돌아봤다. 경기 전 허리쪽 통증을 느꼈던 야스민이지만 큰 부상은 아니다. 평소에도 좋지 않았던 부위인데, 막상 이날도 경기에 들어가자 언제 그랬냐는듯 맹활약 했다. 강성형 감독은 야스민의 부상 정도에 대해 "누구나 가지고 있는 정도의 부상이다. 앞으로 보강 운동을 하면서 꾸준히 케어를 해야 한다"면서 "(경기장에서)남자친구가 보고 있으니 잘 하고 싶은 마음이 더 큰 것 같다"고 농담을 덧붙이며 웃었다.
광주=나유리 기자 youl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지석진한테 왜 이래요? 조롱하는 거냐며 네티즌들 비난 빗발
- 진화, '♥함소원'이 얼마나 돈 잘 벌면…'명품 G사' 쓸어버리는 클래스
- 강수정 “♥금융맨과 이혼했다고..”→“시댁? 면목 없다”
- 이순재, 치매 의심에 영화 하차 위기→후배 덕 극복…심소영 복직 ('연매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