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호, ‘Bittersweet’ 비하인드 공개.. “팬들이 좋아해주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호가 특별한 팬 사랑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원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 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원호는 화이트와 퍼플 톤의 니트로 화사한 매력을 발산하는 건 물론 실내와 야외를 오가는 열정 라이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록곡 '온 앤 온(On & On)'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중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다. 팬 분들이 이 영상을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팬 사랑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가수 원호가 특별한 팬 사랑을 고백했다.
지난 17일, 원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비터스윗’ 활동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엔 타이틀곡 원더케이(1theK)의 '돈트 리그렛(Don't Regret)' 스페셜 클립 촬영에 나선 원호의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원호는 화이트와 퍼플 톤의 니트로 화사한 매력을 발산하는 건 물론 실내와 야외를 오가는 열정 라이브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록곡 ‘온 앤 온(On & On)’ 퍼포먼스 비디오 촬영 중에는 “분위기가 너무 좋다. 팬 분들이 이 영상을 좋아해줬으면 좋겠다”고 덧붙이는 것으로 팬 사랑을 전했다.
나아가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에너지를 뿜으며 ‘에너자이저’의 면면을 뽐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유튜브 채널 '오호호(ohhoho)'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