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모습 부러워’…설현, 발리 휴가 근황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본명 김설현·27)이 따뜻한 남쪽 휴양지에서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설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본명 김설현·27)이 따뜻한 남쪽 휴양지에서의 근황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가볍고 시원한 패션과 여유로운 모습을 보여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다.
설현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말 없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을 보면 설현은 어깨가 드러난 민소매옷에 짧은 반바지를 입고 레스토랑 발코니에 앉아 여유를 즐기고 있다.
그는 긴 팔을 쭉 뻗으며 행복한 감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 날렵한 턱선과 높은 콧대가 돋보이는 옆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사랑스러운 설현 언니’, ‘인간 비타민이다’, ‘따뜻한 나라 부럽다’, ‘화보 찍으러 가셨다’, ‘너무너무 행복해 보여서 나도 행복하다’ ,‘오~ 발리 체질’, ‘포즈가 다양하네. 진짜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편 설현은 10년간 몸담았던 FNC 엔터테인먼트를 떠나 이음해시태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음해시태그에는 배우 전지현과 서지혜, 김소현, 윤지온 등이 소속돼 있다.
설현은 최근 ENA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 출연 중이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축의금은 10만원이지만…부의금은 “5만원이 적당”
- 빠짐없이 교회 나가던 아내, 교회男과 불륜
- 9초 동영상이 이재명 운명 바꿨다…“김문기와 골프사진? 조작됐다” vs “오늘 시장님과 골프
- 입 벌리고 쓰러진 82살 박지원…한 손으로 1m 담 넘은 이재명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배변 실수”→상간녀 딸에 알렸더니 “정신적 피해” 고소
- 일가족 9명 데리고 탈북했던 김이혁씨, 귀순 1년 만에 사고로 숨져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정우성, ’오픈마인드‘ 추구한 과거 인터뷰
- 한국 여학생 평균 성 경험 연령 16세, 중고 여학생 9562명은 피임도 없이 성관계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