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 뒷바라지했지만…결국 연하 남친 설정환과 헤어지나 ('빨간 풍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와 설정환이 팽팽하게 격앙된 '폭발 직전 맞대면'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2회는 1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서지혜와 설정환이 팽팽하게 격앙된 '폭발 직전 맞대면'으로 파란을 예고하고 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 연출 진형욱)은 우리 모두가 시달리는 상대적 박탈감, 그 배 아픈 욕망의 목마름, 그 목마름을 달래려 몸부림치는 우리들의 아슬아슬하고 뜨끈한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다. 지난 17일 방송된 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3.7%, 분당 최고 시청률은 4.4%를 기록하며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무엇보다 '빨간 풍선' 1회에서는 가진 것 없는 흙수저 조은강(서지혜)이 아이들을 가르치는 과외 일을 하며 4년 동안 연하 남자친구 권태기(설정환)의 공무원 시험을 뒷바라지 해온 사연이 펼쳐졌다. 조은강은 권태기가 공무원이 되어 결혼하기만을 꿈꿨지만 조은강의 헌신에도 불구, 합격한 권태기는 이를 조은강에게 알리지조차 않는가 하면, 친구들에게는 헤어지겠다고 발언하는 등 파렴치한 행보로 불안감을 가중시켰다.
이와 관련 18일 방송될 2회에서는 서지혜와 설정환이 반격과 반전으로 연쇄반응을 일으키는 '일촉즉발 대립' 현장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중 조은강과 권태기가 싸늘한 분위기 속 냉랭하게 외면에 이르는 장면. 조은강은 권태기의 새로 산 구두를 한참 들여다보고 권태기는 그런 조은강을 어이없는 눈빛으로 바라본다. 이어 심각한 표정으로 대화를 건네는 조은강을 향해 권태기가 핏대를 세우며 분노를 터트려내는 것. 과연 권태기가 이토록 울분을 쏟아내는 이유는 무엇일지, 두 사람 사이에 결국 이별의 적색경보가 울리는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제작진은 해당 장면 촬영 당시를 떠올리며 "서지혜와 설정환은 감정선의 몰입이 무엇보다 중요한 '폭발 직전 맞대면' 장면의 촬영을 위해 말수를 줄이고 오직 대본에만 집중해나갔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해 내지르는 다소 결이 다른 감정선들을 리허설에서부터 꼼꼼하게 체크해나가며 감정을 제대로 고조시켰고, 본 촬영에서는 각각 조은강과 권태기 캐릭터에 오롯이 녹아든 모습으로 지켜보던 이들조차 숨죽이며 빠져들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서지혜와 설정환의 감정 열연이 돋보인 이 장면은 조은강의 심경변화에 커다란 기폭제로 작용하는 의미심장한 장면이 될 것"이라며 "1회보다 더욱 충격적인 반전과 예측 불가한 서사가 펼쳐지게 될 18일 방송될 '빨간 풍선' 2회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빨간 풍선' 2회는 18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지석진한테 왜 이래요? 조롱하는 거냐며 네티즌들 비난 빗발
- 진화, '♥함소원'이 얼마나 돈 잘 벌면…'명품 G사' 쓸어버리는 클래스
- 강수정 “♥금융맨과 이혼했다고..”→“시댁? 면목 없다”
- 이순재, 치매 의심에 영화 하차 위기→후배 덕 극복…심소영 복직 ('연매살')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