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체조 유망주 인천에서 꿈의 무대 ‘2022 손연재 리프챌린지컵’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시가 리듬체조 꿈나무 육성을 위한 '2022 손연재 리프챌린지컵(Leap Challenge Cup 2022 By Son Yeon Jae)'이 17일과 18일 인천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됐다고 밝혔다.
손연재 리프스튜디오에서 주최하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에서 후원하는 리프챌린지컵은 2019년 제2회 대회부터 인천에서 개최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연재 리프스튜디오에서 주최하고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에서 후원하는 리프챌린지컵은 2019년 제2회 대회부터 인천에서 개최되고 있다. 2019년 제2회 대회에는 7개국 166명이 참가했으며,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행사가 취소, 지난해에는 국내 244명의 선수가 참가한 가운데 무관 중으로 개최됐다. 올해에는 코로나19와 독감유행이 우려돼 국내선수들만 참가했으며 6~16세 주니어선수와 비선수 300여명이 참가한다.
대회 첫째 날인 17일에는 유치부, 초등부 규정종목과 자유종목 경기가 진행됐고, 둘째 날인 18일에는 손연재 리프스튜디오 대표가 참여하는 갈라쇼와 마스터클래스가 개최됐다.
리프스튜디오 손연재 대표는 2014년 인천아시안게임 당시 우리나라 최초로 리듬체조 금메달을 수상했으며, 리프챌린지컵을 매년 개최해 유망주 발굴에 힘쓰고 있다.
온윤희 시 마이스산업과장은 “마이스행사하기 좋은 도시 인천을 폭넓게 알릴 수 있는 손연재 리프챌런지와 같은 특색 있는 이벤트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인천 | 유원상 기자 yos70@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美에서도 ‘틴 맘’은 드문 일” (고딩엄빠2)
- 풍자 “커밍아웃 후 父, ‘나를 죽이라’며…10년 인연 끊고 살아” (세치혀)[TV종합]
- 명국환 “세 번 결혼, 전부 유산” 반지하 단칸방 ‘쓸쓸’
- 오상진♥김소영, 매장 한복판에서 역대급 부부 싸움?! (동상이몽2)
- 안정환 분노 폭발 “개판이야!!”…역대급 위기 (뭉찬2)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