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소식] 내손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의왕시는 겨울 방학을 맞아 관내 내손도서관에서 다음 달 9일부터 2월2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손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내손도서관 홈페이지와 리브로 피아(앱)에서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자세한 사항은 내손도서관(031-345-2646)에서 안내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경기 의왕시는 겨울 방학을 맞아 관내 내손도서관에서 다음 달 9일부터 2월2일까지 어린이들을 위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배우고 놀자! 세시풍속으로(초등1∼2) ▲재미 솔솔 인물 따라 역사 여행(초등2∼3) ▲새로운 컴퓨터 세상(초등3∼4)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미술 박물관(초등 4∼6)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그램은 내손도서관 4층 시청각실에서 진행되는 가운데 오는 21일 오전 9시부터 내손도서관 홈페이지와 리브로 피아(앱)에서 참여 희망자를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 및 개인 준비물은 추후 도서관의 안내에 따라 준비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내손도서관(031-345-2646)에서 안내한다.
◇ 의왕도시공사 맑은 하천 사회공헌 우수기관에 선정
경기 의왕시는 의왕도시공사가 경기도 수자원본부 주관 ‘2022년 경기 남부 맑은 하천 사회공헌사업’의 우수기관에 선정돼 최근 표창과 현판을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공사는 올해 초 이번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4월부터 최근까지 관내 왕송호수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한 가운데 지난 16일 열린 ‘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우수기관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도시공사 직원들은 테마별로 자체 발대식을 열고, EM 흙 공던지기, 플로깅 실천, 현대로템·한국농어촌공사 합동 봉사 등을 하며, 호수 주변 정화와 함께 지역주민의 수질 환경 인식 향상에 주력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가구 무료 나눔 받으러 온 커플…박살 내고 사라졌다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순한 사람이었는데 어쩌다'…양광준 육사 후배 경악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