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준호, 건강 이상 있나?…휠체어 탑승+안소희 병간호까지(미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미씽: 그들이 있었다2' 허준호의 건강 이상이 염려되는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휴머니즘,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허준호의 찰떡 브로맨스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시즌2로 돌아온다.
그런 가운데 ‘미씽2’ 측이 오는 19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1회 방송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윤병희의 현장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윤병희는 극 중 장기매매 브로커로 분할 예정. ‘빈센조’, ‘스토브리그’, ‘미스터 션샤인’ 등에서 독보적인 개성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선을 끌며 감초 배우로 우뚝 선 것은 물론, 다수의 드라마에 특별 출연해 남다른 존재감을 뽐낸 윤병희가 ‘미씽2’ 첫 방송에서 펼칠 신 스틸러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 속 윤병희는 휠체어에 탄 장판석(허준호 분)을 멀리서 바라보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장판석은 환자복을 입고 휠체어에 앉은 채 기침을 토해내는 듯한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에 이종아(안소희 분)는 장판석의 상태를 살피며 병간호하는 한편, 김욱(고수 분)은 장기매매 브로커 윤병희와 먼발치에 선 채 장판석을 걱정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윤병희는 온기 없는 냉철한 눈빛으로 장판석에게 시선을 고정하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에 장판석의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것인지, 장기매매 브로커 윤병희가 김욱-장판석과 어떤 인연이 있는지 ‘미씽2’ 첫 방송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tvN ‘미씽2’ 제작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특별 출연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준 윤병희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윤병희는 특별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에 자신의 매력을 더해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줬다. 어떤 장면이 탄생했을지 ‘미씽2’ 첫 방송을 통해 확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오는 12월 19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부친상 심경 담은 편지 “뭐 그리 급하셨는지” 먹먹
- 이효리 제주 떠났다 “내 모습 낯설고 너무 떨려” (캐나다 체크인)
- 한가인 “큰딸, 상위 1% 영재…일반 학교 진학 포기” (버킷리스트)
- 명국환 “세 번 결혼, 전부 유산” 반지하 단칸방 ‘쓸쓸’
- 김광규 “10억짜리 아파트, 25억…시세 보는 게 일상” 짠내 (‘나혼산’) [TV종합]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