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족이 된 걸 환영해”…정성호♥경맑음 부부, 득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배우 정성호와 CEO 경맑음 부부가 오늘(18일) 다섯째 아이가 탄생하는 기쁨을 안았다.
경맑음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다섯째! 히어로야. 엄마 아빠 품에 건강히 안겨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라며 "우리의 가족이 된 걸 환영해. 사랑해. 고마워!"라고 글을 남기면서 부부의 득남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산모·아이 모두 건강…많은 누리꾼들, 인스타그램 댓글로 축하
개그맨 겸 배우 정성호와 CEO 경맑음 부부가 오늘(18일) 다섯째 아이가 탄생하는 기쁨을 안았다.
경맑음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의 다섯째! 히어로야. 엄마 아빠 품에 건강히 안겨줘서 너무 너무 고마워!”라며 “우리의 가족이 된 걸 환영해. 사랑해. 고마워!”라고 글을 남기면서 부부의 득남 소식을 알렸다. ‘히어로’는 다섯째 아이의 태명이다.
또한 경씨는 아들을 출산하는 순간이 담긴 영상 일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영상에는 막 태어난 아기의 모습과 아기를 품에 안고 감격해 하는 경맑음의 모습이 담겼다.
현재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아빠 정성호가 두 사람의 옆을 지키고 행복해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너무너무 고생하셨습니다. 너무 예쁘고 천사 같은 아이가 태어났네요’, ‘아이도 엄마도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예요’, ‘맑음씨 눈물 보니까 제가 왜 이리 눈물이 나나요. 엉엉. 축하해요’, ‘축하해. 히어로 반갑다’, ‘히어로야 세상에 나온 것을 환영하고 축하해’, ‘몸조리 잘 하세요’, ‘히어로랑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0년 1월 결혼했으며, 슬하에 2남 2녀를 두고 있다.
정성호는 1998년 데뷔했으며, 현재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SNL코리아’ 시즌3에서 고정크루로 활동 중인 한편 연기자로도 활동하고 있다. 또 유튜브를 통해서도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