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양손에 트로피 "열심히 달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 트로피를 양손에 든 인증샷을 공개했다.
18일, 유재석의 소속사인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유재석이 '대상'과 '올해의 커플상'을,런닝맨이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였습니다"라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한편 지난 17일 열린 '2022 SBS 연예대상'에선 유재석이 '대상'과 '올해의 커플상'을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유재석이 SBS 연예대상 트로피를 양손에 든 인증샷을 공개했다.
18일, 유재석의 소속사인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 “유재석이 ‘대상’과 ‘올해의 커플상’을,런닝맨이 ‘올해의 프로그램상’을 수상하였습니다”라며 “오랜 시간 동안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달리겠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게재한 사진에는 유재석이 양손에 트로피를 들고 수줍게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은다.
한편 지난 17일 열린 ‘2022 SBS 연예대상’에선 유재석이 ‘대상’과 ‘올해의 커플상’을 수상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안테나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