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오늘(18일) 대구 콘서트..."달릴 준비 됐나요?"
유수경 2022. 12. 18. 15:09
데뷔 24년 차 국민 그룹 코요태
콘서트 투어로 강추위 날린다
콘서트 투어로 강추위 날린다
국민 그룹 코요태가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개최하며 대구를 뜨거운 열기로 달굴 전망이다.
코요태는 18일 오후 5시 대구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2 코요태 콘서트 투어 ‘LET's KOYOTE!’를 연다.
코요태가 데뷔 20주년 콘서트 ‘코요태 20th 이즈백’ 이후 약 3년 만에 개최하는 ‘LET's KOYOTE!’는 세대를 뛰어넘어 우리 모두의 추억 속에 소중히 간직된 코요태가 올타임 레전드 명곡들을 선보이는 콘서트로, ‘현재 진행형 전설’ 코요태의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다.
특히 ‘LET's KOYOTE!’는 ‘코요태랑 즐겁게 놀아보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데뷔 24년 차이자 국민 그룹의 저력을 보여주며 전국민에게 사랑받은 히트곡 향연으로 관객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눌 예정이다.
지난 3일 오후 5시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과 함께 ‘LET’s KOYOTE!’ 첫 공연을 마친 코요태는 대구 공연에서도 열기를 이어가며 연말과 연초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최근 신곡 ‘GO’ ‘영웅’ ‘반쪽’ 발매는 물론, 다양한 방송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이들은 ‘LET’s KOYOTE!’를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며 ‘리빙 레전드’의 진가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LET’s KOYOTE!’ 서울 공연은 내달 7일부터 8일까지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가인 "연정훈과 결혼, 시집살이 5년에 눈물"
- 후크 "이승기 정산금·이자 총 41억 지급…진심으로 사과"
- '2022 SBS 연예대상' 유재석 19번째 대상…지석진·탁재훈 불발 [종합]
- 'SBS 연예대상' 김준호, 최우수상 수상 "김지민 덕분에 매일 크리스마스"
- 허경환 "어머니 우울증 완치, '미우새' 덕분" ('SBS 연예대상')
- '59년생' 김연자, 12년째 연애만 하는 이유
- '2022 SBS 연예대상' 대상 주인공은 유재석 "지석진 형 미안해"
- 200만 고지 넘은 '아바타2', 전작보다 빠르다
- 성유리, 노출 통제 X에 "선생님 같아"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 쌍천만 감독의 뮤지컬 영화 '영웅', 영리한 전략 통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