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김소영, 매장 한복판에서 역대급 부부 싸움?! (동상이몽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견해차로 역대급 갈등을 맞는다.
19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김소영이 "일주일 내내 라볶이를 기다렸다"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지만 오상진 역시 건강 식단에 대한 고집을 꺾지 않는다.
오상진과 김소영의 '일촉즉발' 부부 싸움의 결말은 1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상진♥김소영 부부가 견해차로 역대급 갈등을 맞는다.
19일(월)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오상진♥김소영 부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침부터 기류가 심상치 않은 두 사람. 김소영이 아침 식사로 ‘라볶이’를 먹겠다고 하자 오상진은 탄단지(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폭풍 잔소리를 늘어놓는다. 그는 요리하는 김소영의 일거수일투족을 간섭하며 내내 심기를 건드린다. 김소영이 “일주일 내내 라볶이를 기다렸다”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내지만 오상진 역시 건강 식단에 대한 고집을 꺾지 않는다. 급기야 오상진은 영양소를 핑계 대며 재료를 멋대로 투척하고 결국 김소영은 폭발하고 만다.
이후 오상진과 김소영은 이사를 앞두고 딸 수아의 새 침대를 알아보기 위해 가구 매장을 방문한다. 이들은 매장에서도 여태껏 본 적 없는 ‘살기 가득’ 부부 싸움을 벌여 스튜디오를 얼어붙게 만든다. 실용성을 추구하는 김소영과 동심을 고집하는 오상진은 팽팽한 신경전을 펼친다.
오상진과 김소영의 ‘일촉즉발’ 부부 싸움의 결말은 19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민호, 부친상 심경 담은 편지 “뭐 그리 급하셨는지” 먹먹
- 이효리 제주 떠났다 “내 모습 낯설고 너무 떨려” (캐나다 체크인)
- 명국환 “세 번 결혼, 전부 유산” 반지하 단칸방 ‘쓸쓸’
- 김광규 “10억짜리 아파트, 25억…시세 보는 게 일상” 짠내 (‘나혼산’) [TV종합]
- 뉴진스 민지, 블랙핑크 지수 넘었다…12월 걸그룹 개인 브랜드 2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