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행복진흥원, 대구평생학습 성과공유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행복진흥원 평생교육본부는 지난 15일 경북대 글로벌프라자에서 '2022 대구평생학습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학습으로 잇다, 행복으로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 공공 민간영역 평생교육기관 관계자와 학습자 200여 명이 참석해 우수 성과 사례를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이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시행복진흥원 평생교육본부는 지난 15일 경북대 글로벌프라자에서 '2022 대구평생학습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학습으로 잇다, 행복으로 잇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지역 공공 민간영역 평생교육기관 관계자와 학습자 200여 명이 참석해 우수 성과 사례를 공유하는 등 소통의 장이 됐다.
강대중 국가평생교육진흥원장, 정순천 행복진흥원장, 안중곤 대구시 청년여성교육국장을 비롯, 홍준표 대구시장의 배우자 이순삼 여사가 참석해 시민 접점현장에서 평생교육 활성화와 인지도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대구평생교육 유공표창 시상과 함께 우수 평생교육 기관 시상 등을 진행했다.
또 이날 행복진흥원은 40여 개의 지역 평생교육기관 우수프로그램을 홍보하는 전시를 별도로 운영하고, 연계행사로 ‘지속가능한 평생교육 미래 트렌드에 대한 담론’을 주제로 지역의 평생교육 기관 관계자 대상의 워크숍을 열었다.
정순천 행복진흥원장은 “시민 누구도 소외됨 없이 평생 동안 학습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평생학습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일균 대구시의원 "청년 예술인 지원 필요"
- 김원규 대구시의원, 학교급식지원센터 설치 촉구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
- "두달 만에 집 한채가 사라져"…삼성전자, 떨어지는 칼날 받은 개미들 '아우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