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 연말연시 선행…“임영웅 선한 영향력 전하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자원봉사부터 기부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 누부야방'은 연말연시를 맞아 최근 어려운 가정에 연탄 3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영웅시대 평택웅패밀리는 지난 2021년 8월과 12월 두차례에 걸쳐 700만원이 넘는 금액의 후원금을 전달했고, 올 6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2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가 자원봉사부터 기부까지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본받고 싶은 마음에서의 실천”이라고 한다.
임영웅의 팬클럽 영웅시대 ‘대구 누부야방’은 연말연시를 맞아 최근 어려운 가정에 연탄 3000장을 직접 전달했다.
‘대구 누부야방’ 관계자는 “임영웅의 노래를 듣고 큰 위로와 행복을 느낀다. 늘 초심을 잃지 않고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임영웅을 본받아 받은 사랑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대구 누야부방은 지난 2020년 12월엔 포천 송우리 초등학교 축구부에 235만원을 후원했고, 2021년 3월에는 포천일고 축구부에 150만원을, 8월에는 대구 중구청에 대구 위시카페와 함께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하기도 했다. 같은 해 12월에는 저소득층 가정에 330만원 상당 연탄 4000장을, 올 6월 임영웅의 서른두 번째 생일엔 한부모 가정의 안정된 생활과 자립을 돕는 자용모자복지관에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등 330만원 상당의 물품 56박스를 기부했다.
그런가 하면 영웅시대 평택웅패밀리는 평택시한사랑쉼터에 기부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평택웅패밀리는 “어른들로부터 보호받고 사랑받아야 하는 아동들이 어른들로부터 학대받고 고통받는 모습이 안타깝고 한사랑쉼터와 같은 쉼터에서 밝고 건강하게 지내며 치유 받는 모습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선행에 동참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성장해 가수 임영웅처럼 이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는 성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영웅시대 평택웅패밀리는 지난 2021년 8월과 12월 두차례에 걸쳐 700만원이 넘는 금액의 후원금을 전달했고, 올 6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23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she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 셋, 술 끊고 자연인 되더니” 넷플릭스 천하에 이런 일이
- 황소 황희찬, 패션 화보에선 몽환 섹시
- “추워도 ‘폐지’ 주워요” ‘1억 빚’ 30대 직장인, 짠내 이 정도야?
- “‘용돈’ 5천만원 벌었다” 떼돈 번 27살 ‘한국 청년’ 누구길래
- “둘 중 뭐가 더 맛있지?” ‘삶은 달걀’ 아무도 몰랐던 비밀 [지구, 뭐래?]
- '재벌집' 송중기 vs 신현빈 vs 김현, 사고의 진실 둘러싼 선택
- “115만원→23만원, 웬일이냐” 삼성 역대급 ‘접는폰’ 헐값 됐다
- [영상]안젤리나 졸리, 유엔난민기구 22年 '연 끊었다' 왜?
- “3년 일하면 휴가비 200만원” 육아하기 너무 좋은 한국 회사, 어디길래
- '美 5번째' 이름딴 건물 생긴 '한국인'…누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