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상상캠퍼스 2023년 신규 입주자·입주단체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2023년 신규 입주자 및 단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입주자나 입주단체로 선정되면 1년 동안 '그루버'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경기상상캠퍼스 입주자가 된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1월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단체는 2023년 3월1일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가 가능하다.
모집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https://ss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문화기획·생활문화·융복합문화·디자인 분야 등 18개 단체 선정
[수원=뉴시스] 이병희 기자 = 경기문화재단 경기상상캠퍼스는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2023년 신규 입주자 및 단체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모집 규모는 생활1980 5개 공간, 청년1981 7개 공간, 생생1990 2개 공간, 공간1986 2개 공간, 디자인1978 2개 공간 등 모두 18개 공간에 입주할 18개 단체를 선발한다.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창의적이고 도전적인 실험을 하고자 하는 문화예술 기반의 예비창업자 및 단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각 분야에 따라 모집이 진행되며 '문화기획, 손살이공방, 생활문화, 융복합문화, 디자인'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지원하면 된다. 입주 형태는 단독입주 및 공유입주 2가지이며, 모든 단독입주 공간은 공동 입주가 가능하다.
입주자나 입주단체로 선정되면 1년 동안 '그루버'의 이름으로 활동하는 경기상상캠퍼스 입주자가 된다. 입주 연장은 심사를 통해 최대 3년까지 가능하다.
합리적인 공간 사용료와 휴게공간, 입주단체 전용 대관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단체 간 네트워킹과 판로개척을 위한 대외진출·전문교육 및 컨설팅, 굿즈 및 아트샵 입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또 경기상상캠퍼스와 연계한 축제, 전시, 협력프로젝트 등의 사업에도 참여하게 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부터 2023년 1월 4일 오후 6시까지다. 누리집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서와 필요한 증빙서류를 업로드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 및 면접 심사를 거쳐 1월 최종 대상자를 선정하고, 선정된 단체는 2023년 3월1일부터 경기상상캠퍼스 입주가 가능하다.
모집공고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상상캠퍼스 누리집(https://sscampu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경기상상캠퍼스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서울대학교 농업생명과학대학을 리모델링해 2016년 문을 연 후 모든 세대가 함께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도민창작 문화플랫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amb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
- '성폭행범' 고영욱, 이상민 저격 "내 명의로 대출받고 연장 안돼서…"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남친과 4개월만 동거"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종합)
- '누적상금 237억' 박인비, 18개월 딸 공개 "골프선수 시키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