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아이스가든' 리뉴얼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주현 기자 2022. 12. 18.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아이스가든'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6일 '미라클윈터 가든 파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아이스가든은 리뉴얼 오픈 1주년 당일인 24일에도 기념 이벤트 행사를 한차례 더 진행한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이스가든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응모 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 리뉴얼 1주년 희로애락(喜怒哀樂) 이벤트'와 아이스가든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뉴얼 1년만에 입장객・매출 ‘껑충’
(롯데월드 제공)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아이스가든'이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16일 '미라클윈터 가든 파티'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멤버십 '로티스 클럽'(Lotty's Club) 회원 30명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진행된 이번 '미라클윈터 가든 파티'는 은반 위에서 펼쳐지는 파티 콘셉트로 겨울 낭만 가득한 하루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들은 롯데월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됐다. MC의 소개와 함께 아이스가든에 들어선 이들은 크리스마스 장식과 푸르른 정원이 어우러진 아이스링크장에서 스케이팅 체험과 로티·로리와 함께하는 포토타임 등을 즐기며 환상적인 파티를 만끽했다.

아이스가든은 리뉴얼 오픈 1주년 당일인 24일에도 기념 이벤트 행사를 한차례 더 진행한다.

이날 오후 4시부터 6시 사이 열리는 '아이스가든의 특별한 선물' 행사에서는 사전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이어 롯데월드 어드벤처 밴드팀의 축하 공연이 예정됐며 정빙 시간에는 산타클로스가 깜짝 등장해 손님들에게 선물을 직접 나눠준다.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아이스가든에서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사연을 응모 할 수 있는 '아이스링크 리뉴얼 1주년 희로애락(喜怒哀樂) 이벤트'와 아이스가든 퀴즈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레스토랑 이용권과 아이스크림 쿠폰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제공)

1989년 7월 서울 유일의 실내 스케이트장으로 개장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도심 속에서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자 빙상 스포츠 꿈나무들의 훈련 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김연아 갈라쇼와 러시아 볼쇼이 아이스쇼 등 세계적인 공연을 선보이는 장소로도 활용되며 스포츠와 문화가 공존하는 서울의 랜드마크로 자리잡았다.

개장 32주년을 맞아 아이스가든으로 재탄생한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스포츠 시설을 넘어 문화 체험과 힐링을 동시에 제공하는 '만남의 공간'으로 변모했다. 약 530평 규모의 빙상장 주변으로 좌석을 200석 가까이 늘렸으며, 플랜테리어(식물을 활용한 인테리어)와 포토존 조성 등으로 도심에서 즐기는 특별한 휴식 공간을 연출했다.

지하1층부터 지하3층까지 나선형 계단의 수직 동선을 새롭게 배치했으며, F&B 및 리테일 매장을 기존 8개소에서 14개소로 확장하여 방문객들이 보다 다양한 식음과 상품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체험형 문화공간을 함께 조성해 복합문화공간으로서 방문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스가든을 주변으로 수영 레슨과 수중 피트니스, 수중 재활운동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프라이빗 수영장 '아쿠아랩'(AQUA LAB)이 자리하고 있으며,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반으로 책을 큐레이션 해주고 도서관처럼 대여할 수 있는 멤버쉽 도서 대여 서비스 '플라이북'(FLYBOOK)도 입점해있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리뉴얼 후 실제 방문객들의 만족도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아이스가든의 입장객은 코로나 직전인 2019년 대비 약 33% 증가했다. 매출 실적 또한 2019년보다 52% 신장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였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아이스가든이 새롭게 단장한 후 지난 1년 동안 대표 복합문화시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큰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