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영국 ‘셀프리지’ 백화점서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의 고급 백화점 '셀프리지'에서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셀프리지 백화점 1층에 회사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와 플랫폼 서비스 '게이밍 허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탐 모리 삼성전자 영국 법인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셀프리지를 방문하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장 구매 대상 10% 할인 행사도
삼성전자가 영국 런던의 고급 백화점 ‘셀프리지’에서 게이밍 모니터 체험 공간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셀프리지 백화점 1층에 회사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아크’와 플랫폼 서비스 ‘게이밍 허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꾸몄다.
체험 공간을 찾은 고객은 중앙에 위치한 삼성 오디세이 아크 3대를 연결해 설치한 시뮬레이터에서 레이싱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세계 최초 55형 1000R 곡률의 커브드 게이밍 스크린이 주변 시야를 가득 채우면서 마치 실제 경주용 차량에 탑승해 도로를 달리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오디세이 아크는 4K 해상도에 165㎐ 고주사율, 그레이 투 그레이(GTG) 기준 1ms(밀리세컨드·0.001초)의 빠른 응답 시간를 지원하는 등 대형 스크린이다. ‘플렉스 무브 스크린’ 기능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게임 화면의 크기와 비율,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오디세이 아크’ 체험존은 2023년 1월 31일까지 운영하며, 현장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탐 모리 삼성전자 영국 법인 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셀프리지를 방문하는 여러 소비자들에게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해령 기자 hr@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번엔 '몸짱' 간호사 달력 나왔다…수익금 전액 기부
- '결혼생활 무료하니 '스와핑' 하자는 남편'…이혼 사유?
- 베를린 호텔 초대형 수족관 '펑'…투숙객 350명 혼비백산
- '토끼·햄스터, 반려 동물로 못 키운다'…초강수 둔 이 나라, 왜?
- 불난 전기차, 수조에 담갔다…1시간 20분만에 진화
- '말 안들어'…시각장애 4살 딸 폭행, 숨지게 한 엄마
- 요정으로 쓰던 일본 가옥서 한복 홍보…'답답할 노릇'
- '조규성에 짜증' 낸 호날두…'심판 아냐, 입 다물어'
- 얼굴 비췄더니 문 '찰칵'…더 똘똘해진 제네시스 'GV60'
- '오일머니 클래스'?…3억 람보르기니, 경찰車로 쓰는 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