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아트디렉터 차은철 협업 제품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2일 '2023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한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치 보틀텀블러는 핸들 뚜껑이 있는 500ml 용량의 밀폐형 텀블러로 휴대성이 용이하다.
인치 스텐머그컵은 360ml 용량으로 먼지유입 방지용 슬라이드 뚜껑이 달려있다.
앞서 이디야커피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 inch inch)' 일러스트를 적용한 다이어리 세트를 지난달 6일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디야커피는 오는 22일 ‘2023 다이어리 세트’에 이어 아트디렉터 차인철과 협업한 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인치 보틀텀블러는 핸들 뚜껑이 있는 500ml 용량의 밀폐형 텀블러로 휴대성이 용이하다. 인치 스텐머그컵은 360ml 용량으로 먼지유입 방지용 슬라이드 뚜껑이 달려있다. 그립톡 2종에는 토끼 일러스트가 눈에 띈다.
앞서 이디야커피는 2023년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차인철의 ‘인치인치인치(inch inch inch)’ 일러스트를 적용한 다이어리 세트를 지난달 6일 내놓았다. 다이어리와 함께 달력, 담요로 구성된 다이어리 세트를 받을 수 있는 ‘E드림’ 프로모션은 준비 수량이 11일만에 소진됐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트렌디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비자에 급 높인 주한대사, 정상회담까지… 한국에 공들이는 中, 속내는
- 역대급 모금에도 수백억 원 빚… 선거 후폭풍 직면한 해리스
- 금투세 폐지시킨 개미들... “이번엔 민주당 지지해야겠다”는 이유는
- ‘머스크 시대’ 올 것 알았나… 스페이스X에 4000억 베팅한 박현주 선구안
- [단독] 김가네 김용만 회장 성범죄·횡령 혐의, 그의 아내가 고발했다
- 4만전자 코 앞인데... “지금이라도 트럼프 리스크 있는 종목 피하라”
- 국산 배터리 심은 벤츠 전기차, 아파트 주차장서 불에 타
- [단독] 신세계, 95年 역사 본점 손본다... 식당가 대대적 리뉴얼
- [그린벨트 해제後]② 베드타운 넘어 자족기능 갖출 수 있을까... 기업유치·교통 등 난제 수두룩
- 홍콩 부동산 침체 가속화?… 호화 주택 내던지는 부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