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에 조규성 뜬다…“예고부터 반응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음 주 MBC예능 '나 혼자 산다'에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한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최고의 스타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지난 16일 방송한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이민지 강지희) 방송 말미에는 다음 주 축구 국가대표 조규성의 출연이 예고됐다.
월드컵을 지켜보던 많은 시청자들은 "조규성 선수가 '나 혼자 산다'에 꼭 나왔으면 좋겠다"고 목소리를 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다음 주 MBC예능 ‘나 혼자 산다’에 아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도착한다. 2022 카타르 월드컵이 낳은 최고의 스타 조규성이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
또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오른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베트남 달랏 ‘팜유 세미나’가 예고돼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월드컵을 지켜보던 많은 시청자들은 “조규성 선수가 ‘나 혼자 산다’에 꼭 나왔으면 좋겠다”고 목소리를 낸 바 있다.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그의 인간적인 매력과 일상, 취향 등 축구 선수 모습과는 또 다른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믿고 보는 조합 ‘팜유라인’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다시 뭉칠 것을 예고했다. 먹는 것에 진심인 세 사람은 특히 지난 가을 전현무의 집에서 첫 팜유 회동을 가지며 쉴 새 없이 웃겼다.
예고에서 전현무는 “놀러 가는 게 아닙니다. 우리 베트남에 세미나 가는 거야”라며 대망의 제1회 팜유 세미나 개최를 예고했다. 목적지는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베트남 달랏인 만큼, 과연 세 사람이 또 어떤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김미경 (mid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구집] ‘나혼산’ 김광규 사고 싶었던 강남아파트 어디?
- 우즈, 아들과 13언더파 합작..이글 하나에 버디 11개 '환상의 커플'
- '두꺼비'처럼 번식, K200 장갑차…성능개량으로 기동력↑[김관용의 軍界一學]
- '계약체중 5kg 오버' 권아솔, 논란 끝에 나카무라와 경기 성사
- “성인 남성은 1.5억원, 여성은 1650만원 불합리” 대법 사상 첫 공개변론[그해 오늘]
- [전립선 방광살리기]소변 문제뿐일까?...전립선염 환자 괴롭히는 ‘전신 무기력증’
- 지석진·탁재훈 불발…'SBS 연예대상'은 유재석, 19번째의 책임감 [종합]
- 대법, 고압선 지나는 땅 보상기준 확장법리 제시…"수익제한범위까지"
- 코로나 타격 태평百 스포츠센터 직원 정리해고…法 "정당"
- 소변 찔끔, 남자도 요실금에 걸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