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액션’ 연합 미션 도전, 화려한 사극 액션 기대[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화려한 사극 액션 비화가 공개된다.
12월 18일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슈퍼액션'(연출 공대한, 김종기) 4회에서 대한민국 최강 스턴트맨 타이틀에 성큼 다가간 스턴트팀들의 두 번째 미션이 펼쳐진다.
지난 첫 번째 미션에서 '본스턴트', '프리덤' 팀이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이날은 '베스트', '몽돌', '오서독스', '9스턴트'가 두 번째 미션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화려한 사극 액션 비화가 공개된다.
12월 18일 tvN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50분 방송되는 tvN ‘슈퍼액션’(연출 공대한, 김종기) 4회에서 대한민국 최강 스턴트맨 타이틀에 성큼 다가간 스턴트팀들의 두 번째 미션이 펼쳐진다.
지난 첫 번째 미션에서 ‘본스턴트’, ‘프리덤’ 팀이 탈락의 고배를 마신 가운데 이날은 ‘베스트’, ‘몽돌’, ‘오서독스’, ‘9스턴트’가 두 번째 미션에 도전한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첫 미션 때와 마찬가지로 엄청난 혜택이 걸린 슈퍼 어드밴티지 게임이 진행된다. 스턴트팀들의 와이어 액션 역량을 뽐낼 수 있는 ‘퍼즐 임파서블’ 게임이 펼쳐지는 것. 스턴트팀들의 화려한 공중전이 이어지며 현장에서는 탄성이 터졌다는 후문은 기대감을 높인다.
슈퍼 어드밴티지 게임을 마치고 승자와 패자의 희비가 엇갈리는 분위기 속에서 각 팀은 또다시 치열한 눈치 싸움에 돌입한다. 두 번째 미션 주제는 ‘대한민국 히어로’ 연합 미션으로, 두 팀이 협력해 하나의 작품을 완성해야 하는 만큼 각자에게 유리한 고지를 선점하기 위한 주도권 경쟁이 벌어진 것.
18일 오전 공개된 스틸 속에서 사극 액션을 펼치는 스턴트팀들의 활약이 눈길을 모은다. 현장에서는 어제의 적이 오늘의 동지가 되는 상황에 어색함과 긴장감이 감돌며 흥미진진함을 더했다는 후문.
전혀 다른 색깔을 지닌 두 팀이 만나자 플롯 설정부터 주인공 캐릭터, 액션 동선까지 의견이 엇갈리고, 급기야 “원하는 대로 흘러가지 않는다”, “스타일이 너무 안 맞는다”라는 불만마저 쏟아졌다. 위기에 봉착한 스턴트팀들이 과연 위기를 딛고 어떤 팀워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사진=tvN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 이성민, 박지현에 섬망 증세 들켰다 ‘위기’ (재벌집 막내아들)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한가인 “딸 상위 1% 영재, 사회성 부족해 일반학교 진학 포기”(버킷리스트)
- “원조 뉴진스, 황신혜 미모로 살아보고 싶다” 이지혜 소이현 김완선 감탄한 비주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