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수 프로듀싱' 에스페로 오늘 'Endless', 킬링 파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영수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싱한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데뷔곡 '엔드리스'(Endless)의 킬링 파트를 최초 공개한다.
가수 김호중이 부른 '엔드리스' 일부분도 함께 공개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8일 "에스페로가 이날 낮 12시 네이버 NOW.(나우)와 포켓돌스튜디오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데뷔곡 '엔드리스'의 킬링파트 일부분이 담긴 영상과 가사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여기에 김호중이 부른 에스페로의 데뷔곡 '엔드리스' 일부분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조영수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싱한 크로스오버 그룹 에스페로(Espero)가 데뷔곡 '엔드리스'(Endless)의 킬링 파트를 최초 공개한다. 가수 김호중이 부른 '엔드리스' 일부분도 함께 공개된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8일 "에스페로가 이날 낮 12시 네이버 NOW.(나우)와 포켓돌스튜디오 네이버TV 채널을 통해 데뷔곡 '엔드리스'의 킬링파트 일부분이 담긴 영상과 가사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당초 오는 20일 '로맨스 온 클래식 데뷔 콘서트'(Romance on Classic Debut Concert)를 통해 데뷔 곡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팬들의 성화에 힘입어 발매 전 음원 일부를 티저 영상으로 선공개하니 즐겨봐달라"라고 전했다.
함께 공개한 이미지에는 '사랑했어 내 모든걸 다 바쳐', '잘 가 내 사랑 끝나지 않을 이야기' 등 절절한 감정을 담은 가사가 담겼다. 조영수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만큼 '앤드리스'는 어떤 감성을 선물할지 호기심이 높아졌다.
여기에 김호중이 부른 에스페로의 데뷔곡 '엔드리스' 일부분도 공개한다. 김호중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노래의 몰입도를 높인다. 뿐만 아니라 가요와 성악을 넘나들며 폭발적인 화음과 애드리브로 크로스오버의 정점을 찍을 음원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에스페로는 성악을 전공한 4인조로 김광수 대표와 히트 작곡가 조영수가 새롭게 선보이는 성악과 가요를 크로스오버한 그룹이다. 오는 20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바람난 아내 따귀 때렸더니,이혼 요구하며 문중 땅 절반 달라네요"
- 고현정 "연하 킬러? 남자 배우 막 사귄다?"…연예계 루머에 입 열었다
- 절도·폭행에 세탁실 소변 테러…곳곳 누비며 공포감 '고시원 무법자'
- "평생 모은 4억, 아내가 주식으로 날려 공황장애 와…이혼 사유 되나요"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태희, ♥비·두 딸과 성당서 포착…"꿈꾸던 화목한 가정 이뤄"
- 12억 핑크 롤스로이스에 트럭 '쾅'…범퍼 나갔는데 "그냥 가세요" 왜?
- "마약 자수합니다" 횡설수설…김나정, 결국 경찰 고발당했다
- 김혜수, 가려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세월은 역행 중 [N샷]
- 동덕여대 강의실 '알몸남' 음란행위 재소환…"공학되면 이런 일 많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