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실수하면 남 탓하는 편"…은지원, 25년차 아이돌 노하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은지원이 25년 '아이돌 경력'에서 비롯된 기상천외한 '가사 실수' 수습 방법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18일 오전 9시 40분 방송하는 MBN예능 '뜨겁게 안녕'에서는 '안녕하우스'의 호스트 유진X은지원X황제성이 여섯 번째 게스트인 배우 유일한과 그의 '찐친' 황보라-태항호와 만나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은지원이 25년 '아이돌 경력'에서 비롯된 기상천외한 '가사 실수' 수습 방법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18일 오전 9시 40분 방송하는 MBN예능 '뜨겁게 안녕'에서는 '안녕하우스'의 호스트 유진X은지원X황제성이 여섯 번째 게스트인 배우 유일한과 그의 '찐친' 황보라-태항호와 만나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유일한은 "드라마 대본을 받고 대사를 완벽히 외워갔는데, 현장에서 너무 잘 하고 싶은 마음에 도리어 '화이트 아웃'이 왔다"며, "'다시 할게요'라고 이야기하는 순간 외웠던 다른 부분도 까먹게 되더라. 그때부터 연기에 트라우마가 생겼다"고 고백한다. 이야기를 듣던 황보라와 유진은 마치 자신의 일인 것처럼 '과몰입'하면서, "지구가 멸망해버리면 좋겠다는 느낌", "상대가 그 상황을 겪을 때 주위의 모든 배우들이 같은 마음이다"라며 격한 공감을 표한다.
이에 황제성은 은지원에게 "형님은 노래하면서 가사 실수를 한 적이 없었냐"고 묻고, 은지원은 "상당히 많았다"며 "나의 경우 랩 파트 담당이라 한 번 박자를 놓치면 가사를 이어나가기도 어려웠다"고 답한다. 이어 은지원은 "가사 실수를 하면 일단 남 탓을 하는 편"이라며 즉석에서 시범을 보이는데, 생각지도 못한 돌발 행동에 모두가 웃음 터지며 말을 잇지 못한다. 감탄을 자아낸 은지원의 신박한 대처법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배우로서의 소질이 없는 것 같다'고 이야기하는 유일한에게 코미디 무대 경험이 많은 황제성이 실수를 이겨낼 만한 대처 방법을 즉석에서 전수해주는가 하면, 모두가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유일한을 격려하는 등 따뜻한 응원의 시간이 이어졌다"며 “일생일대의 고민과 함께 '안녕 하우스'를 찾아온 유일한이 과연 '하이-바이 룸'에서 어떠한 선택을 진행할지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