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 “김영대, 그렇게 잘생긴 사람 처음”→홍현희 “배우들 얼굴은 달라”(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리보이가 배우 김영대 얼굴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에 홍현희는 "배우들은 얼굴이 다르긴 해"라고 반응했다.
이어 기리보이는 매니저가 "승마 연습은 심지어 세팅도 안 하지 않았냐. 진짜로 너무 잘생겼다"라고 하자 "얼굴 완전 작고 비율도 좋다"고 말했다.
또 기리보이는 작품에 임할때 철저한 관리를 받는 배우들처럼, 다양한 자기 관리를 받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기리보이가 배우 김영대 얼굴에 대해 이야기했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출연했다.
이날 기리보이는 드라마 '금혼령' 촬영 현장으로 향했다.
차에서 기리보이는 매니저에게 "영대만큼 잘생긴 사람 �f어?"라고 물으면서 "그렇게 잘생긴 사람 처음 봤어"라고 감탄했다. 이에 홍현희는 "배우들은 얼굴이 다르긴 해"라고 반응했다.
이어 기리보이는 매니저가 “승마 연습은 심지어 세팅도 안 하지 않았냐. 진짜로 너무 잘생겼다”라고 하자 "얼굴 완전 작고 비율도 좋다"고 말했다.
또 기리보이는 작품에 임할때 철저한 관리를 받는 배우들처럼, 다양한 자기 관리를 받고 있었다.
그는 "경락 받으러 갈 때마다 설렌다"며 배우 활동에 대한 설렘을 이야기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 이성민, 박지현에 섬망 증세 들켰다 ‘위기’ (재벌집 막내아들)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한가인 “딸 상위 1% 영재, 사회성 부족해 일반학교 진학 포기”(버킷리스트)
- “원조 뉴진스, 황신혜 미모로 살아보고 싶다” 이지혜 소이현 김완선 감탄한 비주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