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연예대상' 임창정♥서하얀, "동상이몽 덕에 벅찬 사랑 받아…아이들 열심히 키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소셜 스타상을 수상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SBS 연예대상'에서는 임창정과 서하얀 부부에게 소셜 스타상이 돌아갔다.
또한 그는 "동상이몽 덕에 벅찬 사랑을 받은 한 해였다. 앞으로도 아이들 열심히 키우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임창정 서하얀 부부가 소셜 스타상을 수상했다.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SBS 연예대상'에서는 임창정과 서하얀 부부에게 소셜 스타상이 돌아갔다.
이날 혼자 무대에 오른 서하얀은 초대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며 "사랑스러운 남편 덕분에 화면에서만 보던 분들을 실제로 보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감히 상을 받을 줄 몰랐다며 아이들을 대신해서 받는 상인 것 같다고 했다. 또한 그는 "동상이몽 덕에 벅찬 사랑을 받은 한 해였다. 앞으로도 아이들 열심히 키우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리고 동상이몽 제작진과 회사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육아를 도와주는 어머니에게도 고마워했다.
마지막으로 서하얀은 "강릉에서 콘서트 하느라 함께하지 못한 남편, 존경하고 사랑한다"라고 남편 임창정에게 메시지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브수다] 최현욱, 투수 유망주에서 라이징 스타로…인생을 바꾼 순간들
- 이윤진, '갑질논란' 남편 이범수 옹호 "익명의 학생들 두려워"
- '피겨 프린스' 차준환, 'SBS가요대전' 출격…엔하이픈과 BTS 커버
- 이승기 "후크 소송? 돈 때문 아냐...50억원 사회 환원할 것"
- 돌고래 멸종 걱정하던 '아바타2' 감독, 日서 돌고래쇼 관람 '비난 폭주'
- 안영미 '가슴 댄스' 직관한 '미우새' 母벤져스…"나 안 보고 싶어" 화들짝
- 김하늘, 보육원 봉사·다문화 가정 공연 관람 지원 '선행'
- "건물주 아들, 왜 임차인 괴롭히나"…'궁금한 이야기Y' 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