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리보이→배우 홍시영 “기죽지 마” 회사에서 자동차도 업그레이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리보이가 배우 홍시영으로의 활동을 공개했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출연했다.
이날 기리보이는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는 근황을 전했다.
기리보이의 매니저 고준혁은 "배우 홍시영 매니저 입니다"라고 인사를 하면서 "드라마 시작하니 회사에서 기죽지 말라고 좋은 차를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기리보이가 배우 홍시영으로의 활동을 공개했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출연했다.
이날 기리보이는 배우로서 활동을 이어가는 근황을 전했다. 특히 과거 탔던 자동차와 다른 자동차를 타고 나와 눈길을 잡았다.
기리보이의 매니저 고준혁은 "배우 홍시영 매니저 입니다"라고 인사를 하면서 "드라마 시작하니 회사에서 기죽지 말라고 좋은 차를 해줬다"고 이야기했다.
과거 7인승 승합차에서 9인승으로 업그레이드 됐다는 것.
뿐만 아니라 자동차 안 분위기도 도란도란 대화하던 분위기에서 대본 연습 분위기로, 허전하던 차 내부는 아이스커피 기본, 과자까지 세팅된 모습으로 바뀌어 감탄을 자아냈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 이성민, 박지현에 섬망 증세 들켰다 ‘위기’ (재벌집 막내아들)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한가인 “딸 상위 1% 영재, 사회성 부족해 일반학교 진학 포기”(버킷리스트)
- “원조 뉴진스, 황신혜 미모로 살아보고 싶다” 이지혜 소이현 김완선 감탄한 비주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