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희, 기리보이에게 “덕 봤는데 빈손으로 왔냐” 돌직구(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홍현희가 기리보이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졌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1년 전 전참시를 통해 알려진 기리보이의 연기 열정 덕분에 기리보이가 연기 활동을 시작한 것.
전현무가 "'전참시' 덕이냐. 탓이냐"라고 묻자 기리보이는 "덕이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우먼 홍현희가 기리보이에게 유쾌한 농담을 던졌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래퍼 기리보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송은이는 기리보이에게 "과거 '전참시' 촬영 이후에 변화가 있었다고?"라고 물었다. 1년 전 전참시를 통해 알려진 기리보이의 연기 열정 덕분에 기리보이가 연기 활동을 시작한 것.
기리보이는 "다른 인생을 살고 있다. 제가 여태 겪어보지 못한 환경들과 고민들, 이런 걸 갖고 살았다"고 답했다.
전현무가 "'전참시' 덕이냐. 탓이냐"라고 묻자 기리보이는 "덕이다"라고 답했다. 이에 홍현희는 "덕이라고 했는데 아무 것도 안 가지고 오셨냐"라고 말해 모두의 원성을 샀다.
(사진=MBC ‘전지적 참견 시점’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선우은숙 며느리 최선정, 무릎 꿇은 남편 공개…얼마나 실력 좋으면
- 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 이성민, 박지현에 섬망 증세 들켰다 ‘위기’ (재벌집 막내아들)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한가인 “딸 상위 1% 영재, 사회성 부족해 일반학교 진학 포기”(버킷리스트)
- “원조 뉴진스, 황신혜 미모로 살아보고 싶다” 이지혜 소이현 김완선 감탄한 비주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