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깜빡이 없는 사진 요청 수락‥급해도 팬 서비스 ‘스윗’(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스윗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이런 유재석 주변으로 몰린 시민들.
한 시민은 이런 유재석을 보고 "인기가 아주"라며 감탄했다.
깜빡이 없이 훅 들어온 사진 요청,, 유재석은 미션 탓에 급한 와중에도 팬 서비스를 완료하며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스윗한 팬서비스를 보여줬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4회에서는 멤버들이 지난번 실패로 끝난 '우당탕탕 전원 탑승' 미션에 재도전했다.
이날 유재석은 구로디지털단지 거리를 한참을 헤매다가 호두과자를 발견하곤 제작진에게 만 원을 얻어 홀린 듯 사먹었다. 이런 유재석 주변으로 몰린 시민들. 한 시민은 이런 유재석을 보고 "인기가 아주…"라며 감탄했다.
이어 이 시민은 길거리에서 호두과자를 먹으며 횡단보도 신호를 기다리는 유재석에게 다가오더니 본인의 휴대전화를 들이밀곤 "이거 어떻게 찍는 거냐. 이렇게 하는 건가"라고 물었다. 유재석이 "어딜 찍으시게요"라고 묻자 시민은 자신과 유재석을 가리켰다.
깜빡이 없이 훅 들어온 사진 요청,, 유재석은 미션 탓에 급한 와중에도 팬 서비스를 완료하며 스윗한 면모를 드러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