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소 황희찬, 패션 화보에선 몽환 섹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 맞아?" 카타르월드컵 포르투갈전에서 16강행을 결정하는 결승공을 터뜨렸던 황희찬이 패션계 모델로 나섰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황희찬 화보는 그라운드에서 보기 힘들었던 색다른 황소를 느끼게 한다.
황희찬과 로저 드뷔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황희찬 맞아?” 카타르월드컵 포르투갈전에서 16강행을 결정하는 결승공을 터뜨렸던 황희찬이 패션계 모델로 나섰다.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 호를 통해 공개된 황희찬 화보는 그라운드에서 보기 힘들었던 색다른 황소를 느끼게 한다.
탄탄한 보디라인을 드러내며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부터 몽환적이고 섹시한 분위기까지 뽐냈다고 패션계는 입을 모았다.
황희찬은 다양한 스타일링에 시계를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해 축구대표팀 선수 중 대표적인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자랑했다고 한다. 화보 속 황희찬의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준 시계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로저 드뷔(Roger Dubuis)로 알려졌다.
황희찬의 손목을 장식한 로저 드뷔 제품은 스켈레톤 시계와 고난이도의 기술을 요하는 투르비옹 시리즈의 ‘모노트루비옹’과 세련되고 현대적인 ‘모노밸런시어’,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와의 상징적인 동맹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컬렉션 ‘우라칸’이다.
황희찬과 로저 드뷔가 함께한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 및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 셋, 술 끊고 자연인 되더니” 넷플릭스 천하에 이런 일이
-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2’ 여전사 네이티리役 실제 모델 있다”
- “월급 700만원, 휴가비 200만원” 육아하기 너무 좋은 한국 회사, 어디길래
- [르포] 시장 폐극장, MZ 놀이터로…스벅 ‘경동1960점’ 가보니
- “‘용돈’ 5천만원 벌었다” 떼돈 번 27살 ‘한국 청년’ 누구길래
- “월급도 안 나온다, 실화냐?” 유명 ‘대형병원’에서 어쩌다 이런 일이
- '마약 수사' 확대되나…前경찰청장 아들 등 3명 자수
- “첫 달 수입 무려 1억원” 너도 나도 뛰어든 ‘돈벌이’ 이 정도였어?
- '美 5번째' 이름딴 건물 생긴 '한국인'…누구길래?
- “가짜 ○○이라고?” 아무도 몰랐던 ‘이것’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