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경은, 광주 처가댁 갈 때 많이 타” 용산역 지리 자부심(놀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용산역 지리 자부심을 내비쳤다.
이에 사진 속 건물의 외벽이 1990-2000년대 것이라고 추리한 유재석은 구시가지라고 생각하고 용산역으로 향했고, 택시를 타고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중 한 건물에 꽂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유재석이 용산역 지리 자부심을 내비쳤다.
12월 17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 164회에서는 지난번 실패로 끝난 '우당탕탕 전원 탑승' 미션의 재도전 기회가 주어졌다.
이날 유재석은 사진 한 조각만 보고 서울의 한 위치를 찾아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이에 사진 속 건물의 외벽이 1990-2000년대 것이라고 추리한 유재석은 구시가지라고 생각하고 용산역으로 향했고, 택시를 타고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중 한 건물에 꽂혔다.
유재석은 건물로 이동하며 "왠지 맞을 것 같다"고 거의 확신, "소름 돋는다. 제가 서울에 오래도 살았지만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녔다. 광주 처가댁 경은이가 왔다갔다 할 때 여기 용산역에서 많이 탄다. 진짜 건물 외벽만 보고 찾았다, 아무 정보 없이. 만약 내가 찾는다? 나도 나한테 놀랄 것 같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하지만 이후 들어선 결과 용산역은 정답이 아니었다.
한편 유재석은 지난 2008년 9살 연하 아나운서 나경은과 결혼해 슬하에 아들 지호 군, 딸 나은 양을 두고 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