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희 “뮤지와 고3 때 같은 반, 그때도 위트 넘쳐” 인연 공개(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환희와 UV 뮤지가 인연을 공개했다.
12월 1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환희와 뮤지는 아티스트 김조한 편에서 만났다.
환희는 UV 뮤지와 고등학교 동창이다.
환희는 "그때도 위트있고 재밌었다"라고 당시 뮤지의 모습을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환희와 UV 뮤지가 인연을 공개했다.
12월 17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환희와 뮤지는 아티스트 김조한 편에서 만났다.
김조한과의 인연에 대해 환희는 “저는 고구마는 못 받아봤지만 콘서트도 같이 했다. 우상으로 섬기다가 만났는데, 옆에서 기타 하나만 들고 노래하는 것만 봐도 전부 배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환희는 UV 뮤지와 고등학교 동창이다. 뮤지는 “고3 때 같은 반이었다”라고 인연을 공개했다. 환희는 “그때도 위트있고 재밌었다”라고 당시 뮤지의 모습을 떠올렸다.
이미 왕중왕전 티켓을 보유하고 있는 환희는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뮤지는 “오늘따라 눈빛이 오만한 게 그런 이유가 있었구나”라고 장난을 쳤고, 유세윤도 “환희 씨는 초대 가수로 빼자”라고 몰아갔다.
그때 MC들은 환희가 사전 인터뷰 때 김조한과 R&B 황태자 수식어를 공유한다는 답변을 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환희는 “팬 분들이나 제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R&B 황태자라고 많이 해주시는데 원래 R&B 황태자는 김조한이다라고 했다”라고 해명했다.
(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