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준서, '사장님을 잠금해제' 미스터리...박성웅 실종 비밀 뭐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변준서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강렬한 연기로 극적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운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주운 뒤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연휘선 기자] 모델 겸 배우 변준서가 ‘사장님을 잠금해제’에서 강렬한 연기로 극적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최근 방송 중인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극본 김형민, 연출 이철하)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스마트폰에 갇혀버린 사장 김선주(박성운 분)와 그 이상한 스마트폰을 주운 뒤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채종협 분)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 삼아 드라마로 각색됐다.
변준서는 극 중 박성웅(김선주 역)이 사장으로 있는 ‘실버라이닝’의 영업부 팀장인 남상원 역을 맡았다. 남상원은 박성웅의 실종사건을 둘러싸고 맺어진 채종협과 박성웅의 공조 관계를 위협하며 극적 긴장감을 더한다. 이런 가운데 변준서가 강렬한 눈빛부터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숨죽이게 만든 활약들을 꼽아봤다.
# 2회: 안하무인 영업부 팀장 남상원! 실감 나는 강약약강 모습 ‘기대↑’
지난 8일 방송된 1회에서 남상원은 핸드폰을 보며 걷던 박인성이 휴게실 복도에 비치된 청소도구함에 걸려 넘어지자, 청소 도우미에게 큰소리로 다그쳤다. 남상원은 청소 도우미에게 “잘리고 싶냐”, “이런 말까지 안 하려고 했는데 그러니까 그 나이 먹도록 화장실 청소나 하고 있죠”라는 등 폭언을 내뱉는 안하무인 태도를 보였다. 남상원은 자신의 태도를 지적한 박인성이 김선주를 대신할 사장이라는 사실을 알고 믿을 수 없다는 듯 당황해했다. 변준서는 뛰어난 발성과 대사 전달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붙들며 남상원 캐릭터를 완성했다.
# 4회: 미스터리한 남상원, 김선주와 어떤 관계로 엮여 있을지 “궁금증 UP”
15일에 방송된 4회에서 변준서는 몸 사리지 않는 액션 연기로 극의 흐름을 휘어잡으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남상원은 김선주의 실종사건을 쫓는 박인성과 정세연(서은수 분)을 미행했다. 한밤중 깡패 부하들과 함께 나타난 남상원은 폭력을 행사하며 박인성과 정세연을 위협하기 시작,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이어 남상원은 두 사람을 돕기 위해 나타난 마피(김성오 분)와 맞섰지만 세 사람을 혼자 감당하기엔 역부족이었다. 결국 기절한 뒤 깨어난 남상원은 샌드백에 묶여 고문을 당하기 시작했고, 누가 보내서 왔냐는 마피의 물음에 “김선주”라고 답해 충격적인 엔딩을 선사했다.
이렇듯 모델 겸 배우 변준서는 앞선 데뷔작 ‘최종병기 앨리스’에 이어 ‘사장님을 잠금해제’까지 장르와 역할을 불문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다.
변준서가 출연하는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매주 수, 목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ENA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