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시장 루머가 날 괴롭혀" 한국발 김민재 인터뷰 촉각 세운 나폴리 매체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적시장 루머가 나를 괴롭힌다."
카타르월드컵 무대에서 월드클래스다운 철벽수비를 선보인 '대한민국 센터백' 김민재(나폴리)의 이적설이 끊임없이 불거지는 가운데 이탈리아 매체가 일제히 김민재의 국내 발언을 발빠르게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적시장 루머가 나를 괴롭힌다."
카타르월드컵 무대에서 월드클래스다운 철벽수비를 선보인 '대한민국 센터백' 김민재(나폴리)의 이적설이 끊임없이 불거지는 가운데 이탈리아 매체가 일제히 김민재의 국내 발언을 발빠르게 보도했다. 17일(한국시각) 이탈리아 나폴리 현지 매체 '나폴리 칼치오 24'는 김민재가 "이적시장 루머가 나를 괴롭힌다. 나폴리에 온 지 6개월도 안됐다"고 말했다는 기사를 게재했다.
이 매체는 '나폴리 수비수 김민재가 한국의 TV프로그램에 출연해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의 관심, 특히 토트넘과 맨유의 관심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면서 "김민재는 '제 주변 이적시장에서 많은 이야기가 있지만 저는 나폴리에 온 지 6개월 밖에 되지 않았다. 언론 인터뷰를 피했는데 그 이유 중 하나는 그런 조심성 없는 보도가 저를 괴롭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김민재는 카타르월드컵 16강 직후 귀국 짧은 휴가기간 동갑내기 절친 황인범과 함께 tvN 인기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다. 아직 예고편도 풀리지 않았는데 TV프로그램을 인용한 듯한 일종의 '스포일러'. 김민재는 카타르월드컵 16강 직후 귀국 짧은 휴가기간 동갑내기 절친 황인범과 함께 tvN 인기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바 있다.
예능프로그램에서 동일한 발언을 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김민재는 지난 15일 인천공항을 통해 나폴리로 출국하는 자리에서 가진 언론과의 인터뷰에서도 이적 관련 솔직한 심경을 털어놓은 바 있다. 세리에A와 월드컵에서 보여준 '철기둥' 활약으로 맨유, 레알 마드리드, 토트넘 등의 이적설이 끊이지 않는 가운데 이날도 관련 질문은 빠질 수 없었다. 김민재는 "항상 이적 이야기가 나오지만 내가 나폴리에 간지 아직 6개월도 안 됐다. 내가 사실 인터뷰를 좀 많이 피했었는데 그런 이유 중에 하나도 추측성 보도나 그런 것들로 자꾸 나를 괴롭히시는 분들이 솔직히 많았다. 그래서 인터뷰를 피한 게 있었는데 지금 이제 피할 수 없는 상황이 됐고 좀 자제해 주시면 다시 열심히 인터뷰도 하고 잘해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예능 스포일러인지, 국내 인터뷰 인용인지 알 수 없지만, 나폴리 매체의 발빠른 보도는 김민재에 대한 관심의 방증이다. 소속팀 나폴리나 나폴리 팬 입장에선 "나폴리에서 아직 6개월도 안됐다"는 '코리안 철기둥'의 발언이 1월 이적 시장을 앞두고 어쩌면 마음을 다소 놓이게 하는, 반가운 발언이었을 듯하다.
전영지 기자 sky4us@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화, '♥함소원'이 얼마나 돈 잘 벌면…'명품 G사' 쓸어버리는 클래스
- 유명 댄서, 모텔서 숨진채 발견...향년 40세
- 이순재, 치매 의심에 영화 하차 위기→후배 덕 극복…심소영 복직 ('연매살')
- 강수정 “♥금융맨과 이혼했다고..”→“시댁? 면목 없다”
- '장동건♥' 고소영, 금수저 연예인의 “최애맛집”…이게 다 얼마야?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