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황재균, 몰디브서 꿀 뚝뚝 눈빛→수영장 어부바‥꽁냥꽁냥 허니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지연은 1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연은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를 배경으로 황재균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짧은 바지를 입고 있는 지연의 모델 같은 늘씬한 비율과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황재균이 행복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다.
지연은 1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해 자신의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연은 아름다운 몰디브 바다를 배경으로 황재균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손을 잡은 채 서로를 마주보고 있는 두 사람의 눈에서 꿀이 떨어진다. 짧은 바지를 입고 있는 지연의 모델 같은 늘씬한 비율과 몸매가 감탄을 자아낸다.
황재균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상으로 애정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바다가 보이는 몰디브의 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춤을 추고 서로 업어주는 장면을 촬영하며 애정을 과시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아이유와 이홍기가 맡았으며, 티아라 멤버들을 포함한 연예계, 야구계 스타들이 대거 참석했다. 2021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지난 2월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다.
(사진=지연, 황재균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