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계일주' 기안84, 아마존강에서 맨몸 수영 "악어는 없겠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기안84가 아마존강 맨몸 수영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측은 17일 기안84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안84가 식인 물고기 피라냐를 낚시를 한 아마존강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결국 배 끝에 대롱대롱 매달린 기안84는 "악어는 없겠지?"라고 물으며 빨리 가라고 뱃사공이 된 이시언을 재촉했다고 해 두 사람의 좌충우돌 아마존강 체험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기안84가 아마존강 맨몸 수영에 나선다.
18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측은 17일 기안84의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기안84가 식인 물고기 피라냐를 낚시를 한 아마존강에서 수영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시언은 나룻배를 타고 기안84를 걱정하며 그의 주변을 맴돌고 체력이 방전된 기안84가 나룻배를 타려고 붙잡자 배가 휘청거린다고. 이시언은 “잡으면 안 돼!”라며 다급하게 절규해 웃음을 유발한다고.
결국 배 끝에 대롱대롱 매달린 기안84는 “악어는 없겠지?”라고 물으며 빨리 가라고 뱃사공이 된 이시언을 재촉했다고 해 두 사람의 좌충우돌 아마존강 체험기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회는 오는 18일 일요일 오후 4시 30분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