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식인물고기 ‘피라냐’ 가득한 아마존강 맨몸수영…‘경악’

이승구 2022. 12. 17.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기안84가 식인 물고기 '피라냐'가 가득한 아마존강에 맨몸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제작진은 17일 아마존강에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기안84는 꿈에 그리던 아마존강에서의 수영을 즐기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스틸 컷. MBC 제공
 
웹툰작가 기안84가 식인 물고기 ‘피라냐’가 가득한 아마존강에 맨몸으로 뛰어들어 수영을 하는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이하 ‘태계일주’) 제작진은 17일 아마존강에 뛰어들어 수영을 즐기는 기안84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기안84는 꿈에 그리던 아마존강에서의 수영을 즐기고 있다. 문제는 기안84가 수영하고 있는 강이 몇 분 전까지 그와 배우 이시언이 피라냐 낚시를 즐기고 있었던 곳이라는 점이다.

기안84는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자유를 느끼며 천연덕스럽게 강에서 수영하고 있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다.

‘태계일주’ 제작진은 이 장면을 본 가수 쌈디와 송민호는 놀라면서 말을 잇지 못했고, 개그우먼 장도연은 “이런 거 너무 멋있다. 용기 있게 다 해보잖아”라며 감탄을 쏟아냈다고 전했다.

또한 이시언은 나룻배를 타고 기안84를 걱정하며 그의 주변을 맴돌고 있다. 

그러다 체력이 방전된 기안84가 나룻배를 타려고 뒷부분을 붙잡자 배가 휘청거렸고, 이시언은 “잡으면 안 돼!”라며 다급하게 절규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기안84는 이시언의 절규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배를 잡은 뒤 뒷부분에 대롱대롱 매달리면서  “악어는 없겠지? 빨리 가!”라며 뱃사공이 된 이시언을 재촉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태계일주’는 무작정 남미로 떠난 기안84와 지구 반대편에서 만난 이시언, 빠니보틀의 현지 밀착 여행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4시30분에 방영 중이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