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조현영 “정신 못차리는 멤버 있으면 모두가 혼 내”(트래블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조현영이 레인보우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12월 17일 방송되는 채널 IHQ '트래블리'에서 레인보우 출신 노을, 조현영과 카밀라 한초임의 일본 여행기가 공개된다.
한초임이 "의견이 갈릴 땐 어떻게 해?"라고 묻자 조현영은 "다수결로 했어"라고 답한다.
조현영은 "지금도 활동을 같이 안 하지만 아직도 우리는 레인보우라 생각한다"라며 "내가 하나 잘못하면 모두에게 타격을 준다고 생각해"라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조현영이 레인보우의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12월 17일 방송되는 채널 IHQ '트래블리'에서 레인보우 출신 노을, 조현영과 카밀라 한초임의 일본 여행기가 공개된다.
이들은 일정을 마친 뒤 숙소에서 야식을 먹으며 걸그룹 활동 시절을 이야기 한다.
조현영은 "우리끼리 힘든 일은 별로 없지 않았어?"라고 운을 뗀다. 그러자 노을은 "우리는 대화를 많이 해서 싸울 일을 안 만들려고 노력했지"라고 답한다.
한초임이 "의견이 갈릴 땐 어떻게 해?"라고 묻자 조현영은 "다수결로 했어"라고 답한다. 노을은 "우리는 소수의 의견을 짓밟았어"라고 농담한다.
조현영은 "지금도 활동을 같이 안 하지만 아직도 우리는 레인보우라 생각한다"라며 "내가 하나 잘못하면 모두에게 타격을 준다고 생각해"라고 한다. 이어 "아직도 정신 못 차리는 멤버 있으면 아직도 모두가 다 같이 다잡아준다"라고 덧붙인다. 17일 오후 7시 방송. (사진=IHQ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 완전히 자리 잡은 쌍꺼풀…♥고우림 아닌 무철이 팔짱 끼고 활짝
- “10억 아파트 25억 됐네” 김광규, 전에 살던 집 앞에서 발 못 떼(나혼자산다)
- 박수홍, 23세 연하 ♥김다예 공개…애교+반전 매력까지(조선의 사랑꾼)
- 지석진 “목욕탕서 적나라한 알몸 사진 찍혀‥父 만나 삭제”(여행의 맛)[결정적장면]
- 정서경 작가 “‘작은 아씨들’ 김고은 비판 못 참아‥‘네가 낳았냐’는 말도”(알쓸인잡)
- “선물 같은 남자” 조규성 ‘나 혼자 산다’ 뜬다‥미친 섭외력
- 교통사고 진범=김현 반전, 사장 송중기 끌어내릴 ‘왕자의 난’ 발발(재벌집 막내아들)(종합)
- 홍영기, 삿포로 여행중 파격 비키니노출 티타임 “애엄마 인생에 사치”
- 박하선, 탈색+노출→회사 몰래 사고 칠 만하네…김가연 이현이 ‘감탄’
- 김지혜, 90억대 자택 거실 으리으리→버스 타고 귀가 ‘뚜벅이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