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당 ‘사랑의 김장나눔’사회공헌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지역 사회복지 시설과 장애인 및 청소년 단체에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2022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김정현 시당위원장은 "광주시당 여성위원회의 전통인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광주)=서인주 기자]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지역 사회복지 시설과 장애인 및 청소년 단체에 김장김치를 지원하는 ‘2022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남구 사랑의 식당에서 실시한 김장 나누기 행사에는 국민의힘 당원 및 주요 당직자, 자원봉사자 70여 명이 참여해 김장배추 3000포기를 담갔다.
김장김치는 광주 장애인 문화협회, 청소년 쉼터에 각각 100킬로그램, 나머지는 독거노인 노인을 비롯해 어려운 형편에 처해있는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있는 사랑의 식당에 전달했다.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은 국민의힘 광주시당 여성위원회를 중심으로 매년 이어오고 있다.
김정현 시당위원장은 “광주시당 여성위원회의 전통인 사랑의 김장김치로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국민의힘 광주시당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 책임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ij@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임스 카메론 “‘아바타2’ 여전사 네이티리役 실제 모델 있다”
- “아무도 몰랐다, 이게 가짜일줄은?” 회사가 들썩 [영상]
- [르포]시장 폐극장이 MZ놀이터로…스벅 ‘경동1960점’ 가 보니
- “아내와 통화 중” 사랑꾼 메시, 손에 든 익숙한 ‘이것’ 알고보니
- “월급도 안 나온다, 실화냐?” 유명 ‘대형병원’에서 어쩌다 이런 일이
- 월드컵서 가장 인상적인 선수는? 국민 59%가 “캡틴 손흥민”
- 후크 “미지급금·이자 54억원 입금” vs 이승기 “일방적 입금·전액 기부”
- ‘30억 시세차익’ 이효리, 37억짜리 신당동 건물 현금 매입
- “첫 달 수입 무려 1억원” 너도 나도 뛰어든 ‘돈벌이’ 이 정도였어?
- "아빠, 이거 먹는 거야?" 모로코 골키퍼 아들 호기심에 '심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