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위나이트 스포츠, BI스포츠와 후원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의 축구선수 양성기관 하위나이트 스포츠(대표 이주현)와 BI스포츠(대표 전규보)가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하위나이트 스포츠의 이주현 대표는 "하위나이트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의 인연을 시작으로 이렇게 공식적인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아낌없이 선수단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선수들의 발전과 재기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포투=정지훈]
국내 최고의 축구선수 양성기관 하위나이트 스포츠(대표 이주현)와 BI스포츠(대표 전규보)가 후원 계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계약으로 BI스포츠는 2년간 현물 3천만 원의 아디다스 축구공 및 BI스포츠에서 취급하는 품목을 하위나이트 선수단에 후원한다.
하위나이트 스포츠의 이주현 대표는 “하위나이트가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전국 유소년 축구대회의 인연을 시작으로 이렇게 공식적인 후원 계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아낌없이 선수단을 위해 후원해주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더 선수들의 발전과 재기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BI스포츠의 전규보 대표는 “아마추어 축구와 유소년 축구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는 하위나이트 스포츠와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많은 축구선수들을 케어하고 있는 만큼 좋은 선수들이 만들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서포트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위나이트는 2023년 시즌을 앞두고 A팀 공개테스트 및 U18 고등부 전지훈련 등 일정을 준비하며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내 축구 선수들을 위해 애쓰고 있는 양사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선수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라본다.
정지훈 기자 rain7@fourfourtwo.co.kr
ⓒ 포포투(http://www.fourfourtwo.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Copyright © 포포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